뉴스 > 전체

테일즈런너, 마키의 유령친구들 전격공개

/ 1

나우콤은 라온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테일즈런너’의 인기 캐릭터인 ‘마키’의 유령 친구들을 전격 공개 한다고 밝혔다.

`테일즈런너` 8개의 캐릭터 중 7번째로 공개된 캐릭터인 ‘마키’는 ‘빙의소녀’라는 독특한 컨셉으로 유저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캐릭터이다.

이번에 공개되는 ‘마키’의 ‘유령친구’들은 총 4종으로, 오늘부터 매주 하나씩 순차적으로 공개되며 유저들의 관심을 극대화 할 전망이다.

기존 캐릭터가 복장으로만 부가 설정이 가능했던 반면, 이번 ‘마키’의 유령친구들은 유령에 따라 외형부터 능력치까지 변경되는 것이 특징으로, 일반적인 펫 개념과는 상이한 테일즈런너만의 색다른 시도라 할 수 있다.

이번에 추가되는 유령들은 기본 캐릭터인 ‘마키’의 기본 능력치에서 부족했던 부분을 보완해 주는 형태로 유저들의 구미에 따라 선택의 폭이 넓혀질 것으로 보인다.

그리고 ‘유령친구’ 공개 전 유령과 관련한 스토리 만화도 함께 게재되어, ‘유령친구’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통해 유령친구의 특성을 보다 쉽게 이해하고, 유령친구와 함께 게임을 즐기는 재미 또한 배가될 것으로 보인다.

‘마키’의 ‘유령친구’들 공개에 대한 유저들의 뜨거운 관심은 사전이벤트로 실시되고 있는 댓글 이벤트를 통해 나타나고 있다.

이번 댓글 이벤트는 공개되지 않은 유령의 이름 또는 유령에 대한 아이디어와 관련한 댓글을 올려주는 유저들에게 추첨을 통해 1만원권 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로, 이벤트가 실시된 지 나흘 만에 약 3만건 이상의 글이 게재되어 유저들의 기대를 입증하고 있다.

나우콤 심진식 PD는 “오늘부터 하나씩 공개되는 ‘마키’의 ‘유령친구’들에 많은 관심을 보여주셔서 감사하다.”며, “’유령친구’들과 함께 더욱 재미있는 테일즈런너로 거듭나기를 바라고, 앞으로도 다양한 캐릭터와 맵으로 유저여러분들의 기대에 늘 부응하는 테일즈런너가 되겠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테일즈런너` 공식 홈페이지(www.talesrunn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테일즈런너 2005년 8월 1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레이싱
제작사
라온엔터테인먼트
게임소개
'테일즈런너'는 흥부와 놀부, 알라딘 등 다양한 동화 속 세상에서 달리는 레이싱 게임이다. 최대 30인이 함께 달리기를 즐길 수 있으며, 산수, 영어 등 두뇌 개발에 도움을 주는 '달려라! 암산왕', '달려라! ...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