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컴뱃암즈, 첫 유저 랜파티 성황리 종료

/ 1

넥슨이 20일 용산 인텔 e스타디움에서 개최한 신개념 FPS게임 ‘컴뱃암즈(http://combatarms.nexon.com)’의 첫 랜파티(Lan Party)가 200여 유저의 참여 속에 성황리에 종료됐다.

이번 랜파티는 신규모드 ‘깃발탈취전’과 신규맵 ‘래틀스네이크(Rattle Snake)’등 오는 24일 업데이트 예정인 콘텐츠들을 미리 체험할 수 있는 체험존 운영, 오는 가을 공개 예정인 ‘협동모드’ 공개, 유저와 함께 하는 다양한 이벤트, 현장 이벤트 경기, 컴뱃암즈걸과의 포토타임 등으로 진행됐다.

또한 ‘컴뱃암즈’의 개발팀을 방문한 영상을 공개해 각 담당별 개발자들의 개발 모습 및 인사 메시지를 유저들에게 전달했으며, MBC게임의 FPS게임 전문 해설자 손대영씨의 진행으로 현장 이벤트 및 올 가을 업데이트될 예정인 ‘협동모드’를 최초로 공개했다.

현장감 넘치는 플레이동영상으로 유저들에게 공개된 ‘협동모드’는 유저들끼리 협동을 통해 ‘NPC’들과의 대결구도로 전투를 벌이는 신규 게임모드로, 현장 유저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이날 행사에 참가한 유저에게는 닌텐도Wii, 닌텐도DS lite, 아이팟나노, USB메모리스틱, 백팩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됐다.

넥슨의 국내 사업을 총괄하는 민용재 이사는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유저분들이 컴뱃암즈의 첫 랜파티에 찾아주셔서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랜파티에서 선보인 깃발탈취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해 유저들의 기대에 부응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두빅
게임소개
'컴뱃암즈'는 세계연방의 특수부대 JSF와 제 3세계의 군사조직 Creed간 벌어지는 전투를 그린 밀리터리 FPS 게임이다. 실제 전투에서 쓰이는 무기가 게임에 등장하며, 각 무기는 철저한 고증을 통해 사실감을 ...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