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역대 최대 규모의 ‘테일즈런너 大운동회’ 7월 26일 개최!

/ 1

나우콤이 서비스하고 라온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는 ‘테일즈런너’가 오는 26일(토요일) ‘테일즈런너 大운동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테일즈런너 大운동회’는 매 시즌마다 유저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과 참여로 성황을 이루며, 손에 땀을 쥐는 경합은 물론 유저, 개발진, 운영진을 아우르는 화합의 장이 되어왔다.

이번 ‘테일즈런너 大운동회’는 서울특별시와 중앙일보가 주최하는 대한민국 대표 e-sports 문화 축제 ‘e-STARS SEOUL 2008’의 메인 프로그램 중 하나인 e파티의 일환으로 진행. 역대 최대 규모로 학여울역 SETEC(서울무역 전시컨벤션센터)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된다.  

본 행사는 ‘대운동회’라는 행사타이틀에 걸맞게 게임은 물론 운동회에서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체험이벤트를 통해 가족과 친구간 잊지 못할 추억의 순간을 새길 수 있을 것이다.

특히 ‘테일즈런너’의 인기 맵인 ‘달려라 암산왕’을 적용한 체험행사. 그리고 행사장 전반에 숨어있는 보물찾기 놀이, 테일즈런너의 역사와 제작 과정을 한눈에 알 수 있는 테런체험관 등의 다채로운 이벤트는 유저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이와 함께 `테일즈런너` 大운동회장 메인 무대에서는 지난 8주간 쉼 없이 달려온 ‘신한은행 TOPS 리그 GRAND FINAL’이 진행된다. 이를 통해 참석자들은 500만원 우승 상금의 주인공이자 테일즈런너 최강자를 가리는 숨막히는 레이싱. 그 감동의 순간을 맛볼 수 있을 것이다.

뿐만 아니라, 부득이하게 본 행사에 참석하지 못한 유저들을 위해, 26일 오후 2시부터 ‘테일즈런너’의 커뮤니티 공간 ‘공원’ 내 ‘오픈 TV’와 ‘아프리카(www.afreeca.com)’ 서비스를 통해 결전의 현장을 생중계 할 예정이다.

한편 전무후무한 게임 속 하우징 시스템 ‘알콩달콩 농장경영 테일즈팜’이 지난 18일 업데이트 된 후 유저들의 반응은 가히 폭발적이다. 이는 플레이타임 증가 및 평균 동접률 상승, 팜 관련아이템 판매율 등을 통해 입증되고 있으며, 이에 대한 호응은 지속될 전망이다.

나우콤 심진식 PM은 “부모님, 친구와 함께 하는 체험의 즐거움, 액션 레이싱의 긴장감, 푸짐한 선물의 넉넉함이 함께하는 ‘테일즈런너 大운동회’를 통해 올 여름 즐거운 추억의 시간을 새기길 바란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테일즈런너` 공식 홈페이지(www.talesrunn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테일즈런너 2005년 8월 1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레이싱
제작사
라온엔터테인먼트
게임소개
'테일즈런너'는 흥부와 놀부, 알라딘 등 다양한 동화 속 세상에서 달리는 레이싱 게임이다. 최대 30인이 함께 달리기를 즐길 수 있으며, 산수, 영어 등 두뇌 개발에 도움을 주는 '달려라! 암산왕', '달려라! ...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