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테마 > e스포츠

아이유가 초대가수로, 스베누 스타리그 2월 15일 결승전 개최

/ 1


CJ E&M 게임채널 온게임넷이 주관하고 신발 및 패션 브랜드 스베누가 후원하는 스베누 스타리그의 결승전이 오는 2월 15일(일) 오후 2시 잠실 학생 체육관에서 진행된다.

스베누 스타리그는 오랜만에 온게임임을 통해 블리자드의 '스타크래프트: 브루드 워'로 대회가 진행되며,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스베누 스타리그 결승전에서는 대회의 대미를 장식할 명경기와 함께 다양한 볼 거리가 준비될 예정이다.

가장 관심을 모으는 것은 아이유가 초대가수로 출연한다는 것이다. 아이유는 스베누의 메인 광고 모델답게 결승전 무대에서도 상큼한 공연을 선보일 계획이다.

스베누 스타리그의 티켓은 오는 2월 2일 월요일 오후 4시부터 티켓 사이트 OK티켓(www.okticket.com)에서 구매 가능하다. 티켓 가격은 R석 1만원, S석 5천원으로 정해졌으며 수익금은 CJ 도너스 캠프를 통해 불우한 이웃에게 기부된다.

결승전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온게임넷 홈페이지(www.ongamenet.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장르
전략시뮬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스타크래프트: 브루드 워'는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스타크래프트'의 확장팩이다. '스타크래프트'의 엔딩 이후의 이야기를 다룬 '스타크래프트: 브루드 워'에는 테란과 저그는 2가지, 프로토스는 3가지 유닛...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