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테마 > e스포츠

조성주 VS 이동녕, 네이버 스타 2 스타리그 8강 12일 생중계

/ 1


스포TV 게임즈는 네이버 스타 2 스타리그 8강 1일차 경기를 12일(목) 생중계한다.

'스타 2: 군단의 심장'으로 개최하는 네이버 스타 2 스타리그 2015 시즌1 8강 1, 2 경기는 이번 주 목요일 오후 6시 30분부터 넥슨 아레나에서 진행된다.

먼저 최연소 로열로더 조성주가 이동녕과 8강 첫 경기를 치른다. 조성주는 최근 IEM 타이페이에서 본인의 물오른 실력을 과시한 바 있다. 결승전에서 이승현에게 아쉬운 역전패를 당했지만 조성주가 보여준 경기력만큼은 현존 최고의 테란으로 평가하기에 부족함이 없었다.

이동녕 역시 프로리그에서 뛰어난 활약을 보이며 소속팀의 포스트시즌 진출에 크게 공헌하는 등 기세를 올리고 있다. 또한 최근 조성주가 이동녕과의 대결을 앞두고 “저그라 걱정하지 않는다”고 여유를 보이며 이동녕을 자극한 바 있기에 이번 8강 경기가 더욱 치열할 것으로 예상된다.

2경기에서는 이병렬이 김대엽과 맞붙는다. 두 선수 모두 온라인과 연습실에서 본좌라는 평가를 받아왔으나 정작 대회에서는 좋은 성적을 거두지 못했기에 스타리그에 대한 각오가 남다르다. 특히 이병렬은 10일 프로리그 1라운드 플레이오프에서 팀에 2승을 안기며 결승 진출을 이끈 바 있기에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을지 기대된다.

스포티비 게임즈는 네이버 스타리그 8강을 맞아 대대적인 현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12일을 ‘피자데이’로 지정, 현장을 방문하는 모든 팬들에게 피자와 콜라를 제공한다. 또 블리자드의 AOS 신작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의 베타키를 선착순 200명에게 증정한다.

이 외에도 현장 추첨을 통해 레이저 밴시 헤드셋, 스타리그 출전 선수들이 직접 사인한 레이저 마우스패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한정 소장판을 제공한다.

네이버 스타 2 스타리그 2015 시즌1은 e스포츠 전문 온라인 채널인 eSportsTV (http://www.e-sportstv.net)를 통해 전 경기 시청 가능하다. 

또한 네이버 e스포츠, 아프리카TV, 아주부TV, 유튜브를 통해서도 온라인, 모바일 등 다양한 플랫폼으로 시청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장르
RTS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스타크래프트 2' 3부작 중 두 번째 타이틀인 '스타크래프트 2: 군단의 심장'은 스타크래프트 2: 자유의 날개' 이후의 시나리오를 다룬다. '스타크래프트 2: 자유의 날개'가 레이너와 맹스크를 중심으로 한 테...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