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실시간 전략 웹게임 카오스로드, 탐색지 2종 추가

/ 1

더파이브인터렉티브는 웹게임 전문 포털 ‘웹게임채널’을 통해 서비스되는 실시간 전략 웹게임 ‘카오스로드’에 신규 탐색지 2종을 추가한다고 9일 밝혔다.

정기점검 이후 추가되는 신규 탐색지 2종은 ‘소원의 신전’과 ‘마법의 샘’으로, 5개의 난이도 중 하나를 선택해 진행한 일반 탐색지와 달리 입장 아이템을 통해 입장, 탐색지 내에서 퀘스트를 수행하는 색다른 방식을 갖고 있다.

신규 탐색지를 통해 유저들은 난이도의 제약 없이 누구나 탐험할 수 있으며, 보상 아이템으로 자원, 금화, 경험치, 능력치 강화 아이템 등을 다양하게 획득 가능해 유저들의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

입장아이템은 ‘소원의 신전’에 사용되는 ‘소원의 동전(저급)’, ‘소원의 은화(중급)’, ‘소원의 금화(고급)’ 3종과 ‘마법의 샘’에 사용되는 ‘빈유리병(저급)’, ‘백은빈병(중급)’, ‘수정빈병(고급)’ 등이 있으며, 기존 탐색지들을 탐험하다 보면 무작위로 얻을 수 있다.

먼저, ‘소원의 신전’ 탐색지는 외곽지역 ‘소원의 못(정원)’과 내곽지역 ‘소원의 신상’으로 나뉘어 있다. ‘소원의 못’은 저급 아이템 ‘소원의 동전’으로 탐험할 수 있으며 퀘스트 몬스터를 물리치면 보상으로 자원, 금화, 경험치 중 하나를 선택해서 얻을 수 있다.

내곽지역인 ‘소원의 신상’은 ‘소원의 은화’, ‘소원의 금화’ 등 중/고급 입장 아이템으로 수행할 수 있다. 수행방식 및 보상아이템은 ‘소원의 못’과 같지만 최소 2 배부터 최대 4 배까지 보상액수가 차이난다.

또다른 추가 탐험지 ‘마법의 샘’은 ‘마법광장 동쪽’, ‘마법광장 남쪽, ‘마법광장 서쪽’등 3개 지역으로 나뉜다. 최초 유저는 동쪽 지역에서 시작하게 되며, 남쪽과 서쪽 지역도 자유롭게 이동 가능하다.

‘마법광장 동쪽’에는 ‘생명의 샘물’이 있다. 유저는 자신이 소지한 입장 아이템에 따라 ‘혼탁한 생명의 샘물(빈유리병)’, ‘맑은 생명의 샘물(백은빈병)’, ‘빛나는 생명의 샘물(수정빈병)’을 보상으로 얻게 되며, 보상 아이템을 혼합 아이템 ‘마력분호’와 섞어 ‘생명의 분무’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생명의 분무’ 아이템은 영웅의 생명력을 일정 시간동안 상승시켜 주는 효능을 갖고 있다.

이외에 ‘마법광장 남쪽’에는 영웅의 힘을 높여주는 아이템 ‘힘의 분무’을 조합할 수 있는 ‘힘의 샘물’이, ‘마법광장 서쪽’에는 ‘내구도의 샘물’이 있어 영웅의 내구도를 향상시키는 ‘내구도의 분무’를 얻을 수 있다.

 더파이브인터렉티브 이정윤 본부장은 “실시간 전략 웹게임 카오스로드의 보다 다양한 재미를 위해 독특한 퀘스트를 게임 내 도입했다. 향후 이와 같은 다양한 시도의 탐색지를 도입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실시간 전략 웹게임 `카오스로드` 공식 홈페이지(http://chaos.webgamech.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