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첫 돌 맞은 `솔저오브포춘` 물의도시 베네치아 추가

/ 1


▲ `솔저오브포춘 온라인` 베네치아맵 영상

넷마블은 드래곤플라이에서 개발한 쾌감액션 FPS `솔저오브포춘 온라인` 이 서비스 1주년을 맞아 금일(24일)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하고 신규시스템과 무기, 맵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에서 공개된 ‘탈취 모드’ 는 전장에 투입된 양팀 중 한 팀은 제한된 시간 내 서류가방을 탈취하여 목표지점으로 귀환하거나 다른 한 팀은 이를 방어해야 승리하는 게임모드로, 빠른 스피드만큼 팽팽한 긴장감을 제공한다.

탈취미션을 적용한 신규 맵 ‘베네치아’ 는 이탈리아의 아름다운 도시 베네치아를 배경으로 제작되어, 곳곳의 물길과 좁은 골목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변수가 특징이다. 따라서 이용자들은 맵 활용에 따라 각양각색의 전술을 구사할 수 있어 보다 다채롭게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무기 2종이 추가된다. 돌격용 ‘SCAR-L’ 은 현재 미군에서 사용중인 M4를 대체할 차기 소총 중의 하나로, 개조에 따라 단거리 또는 원거리 전투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강력한 총기인 것이 특징이다.

호랑이 무늬의 ‘M4A1-Tiger’는 기존 M4A1 풀개조 총기에 비해 성능이 소폭 조정된 무기로 ‘M4A1-Tiger 포춘너트’ 를 통해서만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솔저오브포춘` 은 초보 이용자를 위한 케어시스템을 운영한다. 먼저 신규이용자에게는 ‘풀개조 기간제총기 5종’, ‘근접무기 1종’, ‘방어구 세트 2종’ 중 총 5개를 선택해 지급하며, 초보 지역에서 상대 제압율이 45% 이하인 유저들에게는 ‘초보 보호기능’ 이 활성화 된다.

넷마블 지종민 본부장은 “발 빠른 업데이트로 이용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솔저오브포춘` 이 어느덧 1주년을 맞았다. 이에 보답하고자 신규모드와 무기 등 새로운 컨텐츠를 듬뿍 준비했으니 `솔저오브포춘` 만의 압도적 쾌감을 맘껏 느껴보시기 바란다.” 고 전했다.

한편, 넷마블은 탈취모드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5월 15일까지 ‘스틸시리즈를 탈취하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틸시리즈 마우스와 헤드셋, 문화상품권, 스나이퍼 우산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된 `스틸시리즈를 탈취하라` 이벤트는 새롭게 선보인 탈취모드를 플레이한 횟수에 따라 제공되는 응모권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또 신규가입 및 복귀, 출석체크 시에도 응모권이 지급된다.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http://sof.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 1주년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한 `솔저오브포춘`
(사진 제공: 넷마블)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드래곤플라이
게임소개
'솔저 오브 포춘 온라인'은 '솔저 오브 포춘' 시리즈 세 번째 타이틀 '페이백'을 온라인으로 개발한 게임이다. 세계 각지 분쟁지역에서 펼쳐지는 용병들간의 잔혹한 전투를 그려낸 '솔저 오브 포춘 온라인'은 FPS... 자세히
임진모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