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대항해시대 모바일, 올 여름 한국 목표로 출항

/ 1

▲ '대항해시대5 모바일'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간드로메다)

간드로메다가 코에이테크모게임즈의 '대항해시대5 모바일'을 올 여름 국내 출시한다. 

‘대항해시대5 모바일’은 시리즈 최초의 모바일 타이틀로, 웹게임인 ‘대항해시대5’ 콘텐츠를 스마프폰 환경에 맞게 최적화 했다. 또한 한국 유저의 성향을 고려한 PvP 등 웹게임과 다른 새로운 콘텐츠가 ‘대항해시대5 모바일’에 탑재된다.

간드로메다는 ‘대항해시대5 모바일’ 정식 출시에 앞서 공식카페를 오픈했다. 공식카페에서는 향후 서비스 일정 등 새로운 소식을 접할 수 있으며, 게임공략, 인물도감 및 선박도감 등 게임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공식카페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간드로메다는 매주마다 회원 가입 후 '신입제독' 게시판에 가입인사나 소개글을 남긴 유저 10명을 선정해, 정식서비스부터 사용할 수 있는 게임캐시 30주얼이 제공한다. 또, SNS나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등에 '대항해시대5 모바일' 공식카페 링크 또는 홍보한 내용의 인증샷을 남긴 유저 중 선정된 10명에게 게임캐시 50주얼이 선물로 지급된다.
 
간드로메다의 이교환 PM은 "코에이테크모게임즈의 전설인 ‘대행해시대’ 시리즈 최초 모바일게임에 대한 한국 서비스 소식을 알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25년간 이어진 시리즈 전통의 3요소인 탐험, 교역, 해전 뿐만 아니라, 한국 유저를 위한 업그레이드된 새로운 콘텐츠와 시스템을 선보일 계획이다. 내 손안에서 쾌적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서비스에 만전을 기하고 있으며, 빠른 시일 내에 자세한 게임 정보 및 서비스 일정까지 확정 공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게임애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d5mobil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