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카트라이더, 오늘부터 일본 정식서비스 시작

/ 1

fs120426_kart.jpg
▲ `카트라이더`가 오늘부터 일본에서 정식 서비스에 돌입한다(사진 제공: 넥슨)

넥슨은 오늘(26일)부터 일본 법인을 통해 자사의 캐주얼 게임 ‘크레이지레이싱 카트라이더(이하 카트라이더)’의 일본 내 정식서비스를 시작한다.

현재 중국, 대만 등지에서 서비스되고 있는 카트라이더의 이번 일본 진출을 통해 아시아시장에서의 ‘카트라이더’의 명성을 더욱 공고히 다질 예정이며, 수준 높은 현지화 전략으로 일본 게이머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그의 일환으로 기존 콘텐츠 외에도 앙증맞은 이미지의 오리지널 캐릭터 ‘렌’과 ‘코코’를 추가했고, ‘헬로키티’로 유명한 일본의 캐릭터 라이선스 기업인 산리오社의 IP(Intellectual Property)를 활용한 ‘카트 바디’ 및 ‘펫’ 등의 아이템을 선보인다. 이 밖에도 세계적 자동차 기업 토요타 자동차와 손잡고 특정 모델을 디자인한 게임 내 카트 바디를 출시했다.

넥슨 일본 법인 최승우 대표는 “아기자기한 캐릭터와 함께 레이싱의 박진감을 갖춘 카트라이더가 일본 유저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것으로 생각한다.”며, “다년간 축적한 해외서비스 경험을 살려 성공적인 서비스를 이끌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카트라이더 2004년 6월 1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레이싱
제작사
넥슨
게임소개
'카트라이더'는 다양한 코스에서 레이싱을 즐기는 게임이다. 쉽고 간편한 조작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을 특징으로 내세운 '카트라이더'는 사막, 마을, 숲 속, 빙하 등 다양한 테마로 구성된 3차원 트랙...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