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영웅들을 위한 웹게임 `캐슬오브히어로즈` 17일 CBT 실시

/ 4

이온소프트(대표 박승현)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웹게임 캐슬오브히어로즈`의 일정을 공개하고 서비스에 본격 돌입한다.

“당신의 첫 판타지 웹게임”이라는 슬로건으로 오는 17일 첫 번째 비공개시범테스트(이하 CBT)를 실시하는 `캐슬오브히어로즈`는 휴먼, 엘프, 오크, 언데드 4종족이 등장하여 각각 다른 배경스토리를 가지고 대립하는 구도를 형성하고 있으며, 게이머는 자신만의 영웅을 선택해 육성하고 건물을 발전을 발전시키며 세력을 넓혀 나가는 전략 웹게임이다.

특히 `캐슬오브히어로즈`의 특징인 플래시 기반의 화려한 그래픽과 턴(turn) 방식의 전투 그리고 레벨업을 통한 영웅성장 시스템은 기존에 서비스되고 있는 웹게임과는 확연하게 차별화된 콘텐츠로 게이머들에게 신(新)감각적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

또한 금일(12일) `캐슬오브히어로즈`의 공식 홈페이지 오픈과 동시에 9999명의 CBT 테스터 모집을 실시하며, 17일부터 “당신의 웹게임은 이제부터이다!”라는 타이틀로 CBT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이벤트는 게임의 공략과 리뷰를 작성하여 블로그에 남긴 후 해당 URL을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등록하는 “개척자의 정신”, 게임내 캐릭터의 명성이 2200점이 이상이면 자동 응모되는 “영웅의 증명”, 그리고 각각의 랭킹 별로 상위 10위 안에 랭크 되는 게이머들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영웅의 이름” 총 3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캐슬오브히어로즈`의 CBT 이벤트에 참여한 게이머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넷북, 무선마우스, 문화상품권 등의 푸짐한 현물 상품과 게임내 캐시 아이템인 ‘행운의 보물상자’ 그리고 공개시범테스트(이하 OBT)까지 자신의 캐릭터명을 유지할 수 있는 혜택을 선물한다.

이온소프트 퍼블리싱 사업본부 윤상진 본부장은 “`캐슬오브히어로즈`는 전세계 게이머들의 호응 속에 북미, 유럽, 일본 등 총 11개 국가에 서비스 중인 글로벌 웹게임으로 국내 게임마켓에도 `캐슬오브히어로즈`를 선보이게 된 점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CBT를 통해 서비스의 안정성을 높이고, 게이머들의 의견에 귀기울여 완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제작사
게임소개
이온소프트가 서비스하는 웹게임 `캐슬오브히어로즈`는 인류의 전쟁으로 폐허가 되어버린 세상을 구원하기 위해, 마법의 힘을 수호하는 “영웅들이 등장한다”는 컨셉을 가진 웹게임이다.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5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