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전략 웹게임 `카오스로드` 두 번째 신규서버 오픈

/ 1

더파이브인터렉티브는 웹게임 전문포털 `웹게임채널`을 통해 서비스되는 실시간 전략 웹게임 <카오스로드>의 두번째 신서버 ‘창공의 시대’를 금일(8일) 오후 1시에 오픈한다고 밝혔다.

금일 오픈하는 <카오스로드>의 두번째 신서버 ‘창공의 시대’는 지난해 8월 6일 진행된 공개서비스 이후 10개월만에 선보이는 신서버로 기존 카오스로드의 많은 부분을 개선해 선보이게 된다.

새롭게 변화되는 <카오스로드>는 별도의 제약 없이 모든 종족의 영웅 선택이 가능하고 각 영웅마다 차별화된 능력치를 지닌 영웅 고용 모드와 카오스로드 최초 공식 공중 유닛이 추가된다. 또한, 초보자와 기존 유저를 위한 신규 퀘스트가 추가되고 보상 아이템으로 자원, 금화, 경험치, 능력치 강화 아이템 등을 다양하게 획득할 수 있다.

특히, 길드 관련 기능이 개선되어 다양한 부분의 커뮤니티 기능이 강화될 예정이며, 탐색 모드 역시 기존과 다르게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핵심 콘텐츠로 새롭게 선보이게 된다.

<카오스로드>는 명예를 중요시하는 `휴먼족`과 신비하면서도 자연과 친화된 `엘프족`, 호전적인 종족인 `오크족` 등 개성 넘치는 세 종족이 7개의 대륙에서 펼치는 대립을 담고 있다. 유저는 한 종족을 선택, 유닛이 갖고 있는 상성을 적절히 활용해 부대를 편성하고, 실시간으로 보여지는 유닛의 이동을 확인하면서 전략을 구성해 적을 공격하는 재미를 맛볼 수 있다.

또한, RPG처럼 영웅 육성과 관련된 요소도 게임 내에 존재, 유저는 스토리 퀘스트나 영웅 탐험을 하면서 마치 소설속의 주인공처럼 게임을 진행할 수도 있다.

더파이브인터렉티브 이정윤 본부장은 "카오스로드의 두번째 신서버 ‘창공의 시대’는 지난해 8월 진행된 공개서비스 이후 10개월만에 선보이는 신서버”라고 밝히며 “신규 서버 오픈과 함께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한 다양한 콘텐츠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카오스로드>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chaos.webgamech.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제작사
게임소개
카오스로드는 실시간 전략시뮬레이션이라는 장르를 웹상에서 별도의 설치없이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해외에서 좋은 평가를 얻은 게임이다. 유저는 휴먼, 오크, 엘프 중 세가지 종족중 하나를 선택해 다양한 빌드와 유닛 ...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5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