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소프톤, `FF - 프렌즈 파이터즈` 2일 네이트 앱스토어 런칭

/ 1

 fs100901_ff.JPG

다크에덴을 개발, 서비스하는 소프톤엔터테인먼트에서 첫 번째 SNS 게임 `FF - 프렌즈 파이터즈(이하 FF)`를 9월 2일 네이트 앱스토어에 런칭한다.

무도의 로망이 살아 있는 진정한 이종 격투의 세계관을 보여주겠다는 모토로 제작된 FF에서 플레이어는 태권도, 복싱, 무에타이, 가라데, 유도, 쿵푸 6가지 무술 중 하나를 선택해 도장을 개설하고 성장시킬 수 있다. 각 무술 사이에는 물고 물리는 상성이 존재하며 지속적인 무술 수련과 사업으로 도장을 발전시킬 수 있다.

이 밖에 FF는 친구와 친선대결을 펼치거나 친구의 원수를 갚아주고, 세계 유명 도장들을 찾아가 격파하는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며, 향후 업데이트를 통해 이벤트 방식의 다양한 세계 무술 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한편, FF는 소셜 게임인 만큼 UI까지 스마트폰에 최적화하여 아이폰, 갤럭시S를 비롯한 각종 스마트폰으로 언제 어디서든 게임을 즐길 수 있다.

FF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네이트 앱스토어 공식 홈페이지(http://club.cyworld.com/FriendsFighter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제작사
게임소개
무도의 로망이 살아 있는 진정한 이종 격투의 세계관을 보여주겠다는 모토로 제작된 FF에서 플레이어는 태권도, 복싱, 무에타이, 가라데, 유도, 쿵푸 6가지 무술 중 하나를 선택해 도장을 개설하고 성장시킬 수 있다...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