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엔타로 아둔! '히어로즈' 신규 영웅 '아르타니스' 등장

/ 1

▲ 신규 영웅 '아르타니스' 소개 트레일러 (영상제공: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AOS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신규 영웅 ‘아르타니스’ 소개 영상을 공개했다고 29일(목) 밝혔다.

‘아르타니스’는 블리자드 간판타이틀 ‘스타크래프트’ 세계관 속 영웅으로, 한 쌍의 사이오닉 검과 프로토스의 굳센 의지로 무장한 댈람의 신관이다. 여태껏 등장한 ‘스타크래프트’ 영웅 가운데 처음으로 선보이는 근접전사로, 강한 생존력을 기반으로 전장을 휘저으며 상대를 강하게 압박하는 것이 가능하다.

‘아르타니스’는 보호막을 통한 강력한 체력을 확보함과 동시에 독특한 공격 기술을 바탕으로 선봉에서 팀의 구심점이 되어줄 수 있다. 특히, 고유 능력인 ‘과부하 보호막’을 통해 생명력이 50% 미만인 상태에서 피해를 받으면 보호막을 생성할 수 있어 전투에서 큰 피해를 입더라도 높은 생존율을 보여준다.

‘아르타니스’의 기술은 전체적으로 공격적이면서도 기동성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우선 ‘칼날 질주’는 전방으로 질주하며 적들에게 피해를 준 후 같은 경로로 돌아오며 더 큰 피해를 줄 수 있으며, ‘이연격’은 다음 일반 공격을 빠르게 2회 연타할 수 있다. 아울러 ‘위상 분광기’는 말 그대로 위상 분광기를 발사해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상당한 피해와 함께 적을 끌어당겨 자신과 위치를 바꿔버린다. 즉, ‘아르타니스’가 상대팀의 중심부로 순식간에 이동하여 진영을 교란시킬 수 있는 것이다.

‘아르타니스’의 궁극기는 우주모함 ‘아둔의 창’을 불러내 공격하는 ‘억제의 파동’과 ‘정화 광선’이 있으며, 두 기술 모두 사거리의 제한이 없어 상황에 따라 전략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먼저 ‘억제의 파동’은 ‘넓은 지역에 영향을 주는 파동을 발사해, 범위 내 모든 적에게 큰 피해를 주고 일정 시간 동안 실명시킨다. 또한 ‘정화 광선’은 궤도에서 적을 추격하는 광선을 발사해 적에게 일정 시간 동안 큰 피해를 입힌다.

‘아르타니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공식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신규 영웅 '아르타니스' 스크린샷 (사진출처: 공식 웹사이트)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장르
RTS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스타크래프트 2' 3부작 중 세 번째 타이틀인 '스타크래프트 2: 공허의 유산'은 스타크래프트 2: 군단의 심장' 이후의 시나리오를 다룬다. '스타크래프트 2: 공허의 심장'은 제라툴과 프로토스의 이야기에 초점... 자세히
김영훈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