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와이디, 온라인 MORPG ‘소울마스터’ 중국 테스트 돌입

/ 1

▲ '소울마스터' 중국 테스트 이미지 (사진제공: 와이디온라인)

와이디온라인은 20일(금), 온라인 MORPG ‘소울마스터' 중국 테스트에 돌입했다고 전했다. 
 
‘소울마스터(현지 서비스명: 영혼전신)’는 현지 퍼블리셔인 광우게임즈를 통해 20일부터 오는 12월 4일까지 테스트가 진행된다. 와이디온라인은 이번 비공개 테스트 이후 안정적인 서비스 상용화를 위한 마무리 작업에 돌입한다는 계획이다.

'소울마스터’는 유저 아바타인 ‘소울링커’와 동료인 ‘소울’을 이끌고 대규모 전투를 펼치는 MORPG로, 지난 3월 인도네시아 정식 오픈을 시작으로 점차 글로벌 서비스 영역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와이디온라인은 “이번 비공개 테스트로 중국 현지 유저들과 직접 소통하고 피드백을 들을 수 있게 됐다”라며 ”테스트를 완벽하게 진행하여 성공적인 론칭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소울마스터’ 중국 비공개 테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현지 공식 홈페이지(http://sm.gyyx.cn/Home/index.shtml)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ORPG
제작사
와이디온라인
게임소개
'소울마스터'는 RTS와 RPG 장르를 혼합한 MORPG다. '소울마스터'는 유닛 '소울'을 활용한 실시간 전략과 논타겟팅 방식으로 조작하는 영웅 캐릭터 '소울마스터'의 화려한 액션 및 타격감, 캐릭터들의 다양한... 자세히
허새롬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2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