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솔로예찬 MMORPG `마에스티아` 최종 테스트 시작!

/ 4


▲마에스티아 온라인 스크린샷

와이디온라인이 서비스하고 알오씨워크스가 개발하는 솔로예찬 MMORPG `마에스티아 온라인`의 스트레스 테스트가 12일(오늘) 시작된다.

12일 2시부터 14일 자정까지 3일간 진행되는 <마에스티아 온라인>의 스트레스 테스트에서는 오픈 서비스를 앞두고 서버 안정화와 게임 내 전반적인 시스템을 최종 점검하게 되며, 와이디온라인의 게임 포털 ‘엔돌핀’의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와이디온라인은 이번 테스트 참여자들에게는 캐릭터명 선점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따라서 오픈 서비스에서도 이번 테스트에서 자신이 지정한 캐릭터명, 커스터마이징 등 레벨 외의 캐릭터 기본 정보는 그대로 사용 가능하다.

또, 테스트 기간 중 최초로 서버 다운이 발생하면 그 순간 게임에 접속해있는 이용자 전원에게 ‘비타500’ 음료를 제공한다. 와이디온라인 측은 “지난 3월에 실시한 비공개 테스트에는 단 한번의 서버 다운도 발생하지 않았다”며 서비스 안정화에 대해 은근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솔로 플레이’에 특화된 솔로예찬 MMORPG `마에스티아 온라인`의 게임 정보와 스트레스 테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알오씨워크스
게임소개
'마에스티아 온라인'은 '쉽고 재미있게, 그러나 깊이 있게' 라는 컨셉에 부합하는 낮은 진입장벽과 유저 편의적인 인터페이스, 성향에 따라 자유로운 배치가 가능한 스킬 시스템, 캐릭터를 아이템화 시킨 용병 시스템 ...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