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가수 지나와 함께 `마에스티아 온라인`, 26일 오픈!

/ 4

와이디온라인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알오씨워크스가 개발한 솔로예찬 MMORPG `마에스티아 온라인`의 공개 서비스를 26일 실시한다고 밝혔다.

현재 스트레스 테스트가 한창인 `마에스티아 온라인`은 ‘솔로 플레이’에 특화된 시스템을 갖춘 MMORPG로 혼자서도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알려져 있다. 그룹 플레이가 필수인 타 MMORPG와는 차별화 된 게임성으로 와이디온라인은 `마에스티아 온라인`의 슬로건을 ‘솔로 예찬’으로 정하고, ‘솔로’ 컨셉의 대대적인 캠페인을 진행할 계획이다.

그 캠페인의 첫 번째로 `마에스티아 온라인`은 마네킹 몸매로 인기를 얻고 있는 가수 ‘지나’를 홍보 모델로 선정했다.

‘슈퍼 솔로’, ‘블랙 앤 화이트’ 등의 곡으로 잘 알려진 지나는 솔로로 활동하는 여가수로 게임의 컨셉과 잘 맞는다는 평가다. 현재 강남의 한 스튜디오에서 광고 및 영상 촬영은 끝마친 상태로 앞으로 온-오프라인을 떠나 게임 내외적으로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와이디온라인 측은 “요즘 걸그룹이 홍보 모델로 많이 쓰이는 경향이 있지만, `마에스티아 온라인`의 ‘솔로 플레이’에 특화된 시스템처럼 차별화되고 특별한 모델을 선정하고 싶었다”며, “26일 게임이 오픈되면 지나와 함께 하는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질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솔로예찬 MMORPG `마에스티아 온라인`의 게임 정보와 홍보 모델 ‘지나’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http://maestia.ndolfi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알오씨워크스
게임소개
'마에스티아 온라인'은 '쉽고 재미있게, 그러나 깊이 있게' 라는 컨셉에 부합하는 낮은 진입장벽과 유저 편의적인 인터페이스, 성향에 따라 자유로운 배치가 가능한 스킬 시스템, 캐릭터를 아이템화 시킨 용병 시스템 ...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