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솔로잉 특화! `마에스티아 온라인` 26일 공개서비스

/ 4


▲마에스티아 온라인이 26일 공개서비스를 시작한다

세계 최초로 ‘솔로 플레이’에 특화된 시스템을 갖춘 MMORPG `마에스티아 온라인`이 오늘 공개 서비스에 들어간다.

와이디온라인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알오씨워크스가 개발한 솔로예찬 MMORPG `마에스티아 온라인`의 공개 서비스가 26일 시작된다고 밝혔다.

2번의 게임 시스템 점검과 서버 부하 테스트를 거쳐 오픈되는 `마에스티아 온라인`은 파티 플레이가 필수적인 기존 MMORPG와는 차별되게 혼자서도 쉽고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하는 ‘솔로 플레이’ 컨텐츠를 갖추고 있는 게임으로 관심을 모았다.

그 중 제자리에서 퀘스트 수락과 완료가 가능한 ‘기도 시스템’, 위험한 순간 100% 최상의 능력치를 끌어올릴 수 있는 ‘강림 시스템’, 난이도를 선택해 1인 입장까지 가능한 ‘인스턴스 던전’ 등의 컨텐츠들을 이번 공개 서비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와이디온라인 측은 “기본적으로 게임은 즐기기 위해 하는 것이다”라며, “마에스티아는 게임에 조금 서툴다고 다른 사람 눈치 볼 필요도 없고, 파티를 찾으려고 시간을 허비할 필요도 없다”고 말했다.

한편, `마에스티아 온라인`에서는 공개 서비스를 맞이해 홍보 모델 ‘지나와의 짜릿한 데이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간 솔로들의 가슴을 떨리게 한 실제 지나와의 만남의 기회는 게임 내 몬스터 사냥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지나의 데이트 응모권’을 가장 많이 모은 고객 5명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지나의 친필 사인 음반, 지나의 ‘특별 패키지 아이템’ 등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게임 내 이벤트들과 캐릭터 레벨에 따라 기프티콘이나 게임 아이템 등을 100% 증정하는 ‘레벨UP! 상품도UP’ 이벤트도 6주간 진행된다.

솔로예찬 MMORPG `마에스티아 온라인`의 게임 정보와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알오씨워크스
게임소개
'마에스티아 온라인'은 '쉽고 재미있게, 그러나 깊이 있게' 라는 컨셉에 부합하는 낮은 진입장벽과 유저 편의적인 인터페이스, 성향에 따라 자유로운 배치가 가능한 스킬 시스템, 캐릭터를 아이템화 시킨 용병 시스템 ...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