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지나, 온라인게임 `마에스티아`의 NPC로 등장!

/ 4

와이디온라인이 서비스하고 알오씨워크스가 개발한 솔로예찬 MMORPG `마에스티아 온라인`의 홍보 모델 ‘지나(G.NA)’가 게임 속 NPC(Non Player Character)로 등장했다.

지나는 실제 자신과 유사한 모습으로 게임 이용자들의 퀘스트 수행을 돕는 NPC로 등장해 <마에스티아 온라인>의 오픈 이벤트인 ‘지나와의 짜릿한 데이트’ 응모권을 나눠주는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지나의 인기 덕분인지 26일 공개 서비스를 시작한 <마에스티아 온라인>은 오픈 첫날 한 포털의 실시간 검색 순위 상위권에 하루 종일 머무르며 관심을 모았다.

와이디온라인 측은 “마에스티아는 혼자서도 쉽게 즐길 수 있는 MMORPG로 유저들의 진입 장벽을 많이 낮춘 게임이다”며, “게다가 인기 가수 지나와의 실제 일일 데이트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어 더욱 관심을 받고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오픈 첫 주말을 맞아 와이디온라인은 가맹 PC방에서 <마에스티아 온라인>을 즐기는 이용자들에게 경험치와 아이템 획득량을 30% 증가시켜주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PC방 이벤트도 진행한다.

솔로예찬 MMORPG <마에스티아 온라인>의 게임 정보와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http://maestia.ndolfi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알오씨워크스
게임소개
'마에스티아 온라인'은 '쉽고 재미있게, 그러나 깊이 있게' 라는 컨셉에 부합하는 낮은 진입장벽과 유저 편의적인 인터페이스, 성향에 따라 자유로운 배치가 가능한 스킬 시스템, 캐릭터를 아이템화 시킨 용병 시스템 ...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