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워 오브 드래곤즈, 7일부터 파이널 테스트 실시

/ 4

엠게임이 개발 중인 신작 MMORPG `워 오브 드래곤즈(War Of Dragons, 이하 WOD)` 가 오는 7일(목)부터 9일(토)까지 사흘간 마지막 비공개 테스트를 실시하며 올 여름시장 공략에 나선다.

`WOD` 는 서양 배경의 파이언 드래곤과 동양 배경을 지닌 록비 드래곤을 섬기는 두 연합의 전쟁을 다룬 MMORPG로, 드래곤에 탑승하여 공중 및 지상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파이널 테스트에서는 선발된 500명의 유저들과 함께 최종 점검을 하게 된다. 최대 40레벨까지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으며 약 30여 종에 이르는 지상 및 공중형 탑승물 ‘모우(길짐승과 날짐승을 뜻하는 순 우리말)’ 와 특정 지역에서 몬스터의 모습과 능력이 변화하는 ‘디멘전(Dimension) 환경’ 을 선보이며 WOD만의 차별화 된 재미를 선사한다.

또한 신규 지역 ‘알비스 숲’ 과 ‘잿빛사막’ 이 등장한다. 울창한 숲과 거대 바위로 이루어진 파이언 연합의 최고 레벨 지역 `알비스 숲` 과 록비 연합에 존재하는 황폐한 사막지역인 `잿빛사막` 에서는 약 60여 종에 이르는 신규 몬스터 사냥과 수집, 배달, 채집, 대화, 호위 등 150여 개에 달하는 방대한 퀘스트를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이번 테스트에 참여한 유저에게는 캐릭터 명 선점의 기회와 아이템 구입 및 스킬 터득 시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게임머니가 지급된다. 특히 테스트 기간 중 게임에 접속하여 이벤트 버튼을 클릭한 모든 회원에게는 1만원 권 아이스크림 기프티쇼가 증정된다.

`WOD` 의 개발 총괄 변정호 이사는 “이번 파이널 테스트에서는 모우 및 전쟁시스템, 신규 고레벨지역 콘텐츠를 중점적으로 다루게 될 것이다. 올 여름 용을 타고 호쾌한 공중전투를 펼치게 될 `WOD` 에 많은 기대 바란다.” 고 전했다.

한편, WOD는 이번 파이널 테스트 이후 여름 시즌 사전 공개서비스에 돌입할 계획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엠게임
게임소개
'RODE(Rise of Dragonian Era)'는 기존 서비스 되었던 '워 오브 드래곤즈'를 개편하고 북미에 서비스 되었던 게임명으로 국내에 다시 여는 게임이다. 동서양의 세계관을 가진 두 종족 '파이언'과...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