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WOD, 나는 알바다 VS 나는 용자다 이벤트 개최

/ 4


▲`워오브드래곤즈` 대표 이미지

게임 포털 엠게임은 온라인게임 `워오브드래곤즈(War Of Dragons 이하 WOD)` 게임 회원들과 소통하기 위한 `나는 알바다VS나는 용자다` 이벤트를 26일(금)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온라인게임 `WOD` 는 불의 속성을 지닌 파이언 드래곤과 물의 속성을 가진 록비 드래곤을 섬기는 두 연합의 대립 전쟁을 다룬 MMORPG로 31일(수)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있다.

인기 예능 프로그램 제목을 패러디 한 이번 `나는 알바다VS나는 용자다` 이벤트는 게임회원들간의 다양한 정보 공유는 물론 건의 사항들을 적극 수렴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26일(금)부터 다음달 13일(화)까지 진행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친 회원 20명에게는 필코 마제스터치2 키보드를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회원들은 `WOD` 공식 홈페이지의 게시판을 방문해 `알바 연합` 과 `용자 연합` 을 선택하고, 그 연합의 성격에 맞는 활동을 전개하면 된다. 게임 팁, 노하우 등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며 게임을 즐기는 회원이라면 `알바 연합` 을, 불편 및 개선 사항을 적극적으로 제시해 온 회원이라면 `용자연합` 을 선택해 마음껏 다양한 의견을 제시하면 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엠게임
게임소개
'RODE(Rise of Dragonian Era)'는 기존 서비스 되었던 '워 오브 드래곤즈'를 개편하고 북미에 서비스 되었던 게임명으로 국내에 다시 여는 게임이다. 동서양의 세계관을 가진 두 종족 '파이언'과... 자세히
임태천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