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고난이도 지역 추가! `WOD`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 1

▲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하는 `WOD`


엠게임의 신작게임 ‘워오브드래곤즈’가 31일, 5번째 서버 자이라 오픈과 함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지난 달 28일 공개서비스를 시작하며 여름시장을 장식했던 드래곤 소재의 온라인게임 ‘워오브드래곤즈(이하 WOD)’가 가을 시즌에 돌입하면서 신규 서버 ‘자이라’ 증설 및 고레벨의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먼저 새롭게 열리는 5번째 서버 ‘자이라’ 오픈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8월 31일(수)부터 9월 18일(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서버에 상관없이 신규 캐릭터를 생성하고 5레벨 이상 육성한 회원 2,000명에게 선착순으로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규지역 ‘드래코니안 수로’는 44~48레벨대의 몬스터가 캐릭터를 위협하는 고난이도의 지역이다. 이 지역에는 캐릭터 레벨 45이상 되어야 입장 할 수 있는 던전이 숨겨져 있으며 슬픈 물요정, 광기어린 수질 학자, 휘몰아치는 물정령 등 최고의 정예 몬스터들이 총 출동한다.

또한 WOD를 대표하는 드래곤 모우(탈 것)가 드디어 등장한다. 레벨 25 및 충성도 100%에 도달한 모우 2마리를 준비한 후 축복서를 구입하여 축복의 사제 ‘글레시NPC’를 찾아가면 화려하고 강력한 힘을 가진 드래곤을 비롯하여 지옥마수, 테일호스, 베헤모스 등으로 새롭게 변신하게 된다.

이와 함께 비밀의 열쇠가 있어야 입장할 수 있는 ‘강화 던전’이 열린다. 비밀의 열쇠는 기존의 일반 던전에서 보스 몬스터를 사냥하면 주어지며, 이 열쇠 획득에 성공한 회원은 파티장이 되어 강화 던전을 공략하는 자격을 얻게 된다.

WOD의 변정호 이사는 “5번째 서버 ‘자이라’는 그 동안 WOD를 경험하지 못했던 신규 회원들을 위해 준비한 만큼, 새로운 지존 탄생이 기대 된다”며 “또한 신규 지역, 강화 던전, 모우 업그레이드 등의 신규 컨텐츠가 대폭 추가되어 새롭고 강력해진 WOD 세계를 경험하게 될 것이다”고 설명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엠게임
게임소개
'RODE(Rise of Dragonian Era)'는 기존 서비스 되었던 '워 오브 드래곤즈'를 개편하고 북미에 서비스 되었던 게임명으로 국내에 다시 여는 게임이다. 동서양의 세계관을 가진 두 종족 '파이언'과...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