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액션 MORPG `엘소드` 프랑스 공개서비스 시작

/ 1


▲ 독일에 이어 프랑스에도 서비스를 시작한 `엘소드`


KOG가 개발한 스타일리쉬 액션 MORPG `엘소드` 가 독일 서비스에 이어 프랑스 서비스를 성공적으로 시작하며 프랑스에 본격적으로 진출했다.

2010년 12월 독일 서비스를 시작으로 유럽 전역에 서비스 예정인 `엘소드` 는 쉬운 조작과 경쾌한 타격감으로 독일 팬들에게 인정 받았으며, 퀄른에서 열린 세계 최대 규모의 게임쇼 게임스컴 2011에 소개되어 눈길을 끌었다.

`엘소드` 를 퍼블리싱 하는 게임포지는 유럽 지역에 `메틴2`, `카발온라인` 등 국내 인기 온라인 게임을 퍼블리싱 하는 유럽 최대의 퍼블리셔이다.

게임포지는 프랑스 서비스 오픈에 맞추어 프랑스 홈페이지를 새롭게 제작하였으며,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해 유저들의 좋은 호응을 얻었다.

이동신 `엘소드` 해외팀장은 “`엘소드` 가 현지 유저들에게 큰 인기를 끌어 기쁘다.” 며 프랑스 서비스 시작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더불어 “`엘소드` 를 시작으로 유럽 온라인 게임 유저들에게 KOG의 액션 MORPG의 재미를 본격적으로 전파하고 싶다. 유럽 유저들이 좋아할 수 있는 컨텐츠 업데이트 및 현지화에 힘쓰겠다.” 라며 포부를 밝혔다.

게임포지 카슨 반 후젠 대표는 “`엘소드` 특유의 애니메이션과 같은 그래픽 퀄리티가 최근 프랑스에 불고 있는 만화 열풍과 잘 맞물려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앞으로도 현지 유저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프로모션으로 더 큰 성과를 보이겠다.” 라고 자신감을 보였다.

`엘소드` 는 국내뿐만 아니라 대만, 홍콩, 일본 등 해외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는 KOG의 액션 MORPG 게임으로, 이탈리아, 스페인 등 다양한 언어로 유럽 서비스를 확장해감과 더불어 중국 서비스도 준비 중에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KOG
게임소개
'엘소드'는 빠르고 박진감 넘치는 액션과 쉬운 조작을 통한 다양한 '콤보 시스템'을 특징으로 내세운 액션 RPG다. 퀘스트(임무)를 진행하고 변신 및 소환을 통해 캐릭터를 성장시키는 등의 RPG 요소를 강화했다.... 자세히
임진모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