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80만 흥행 대작 `춘추전국시대` 19일 한국 첫 테스트!

/ 1

중국 최대 게임 퍼블리셔인 텐센트가 한국 시장 직접 진출을 천명하고 그 첫 번째 작품으로 선보이는 웹게임 `춘추전국시대`의 첫 번째 클로즈 베타 테스트가 막을 올린다.

중국 텐센트의 한국 지사인 텐센트 코리아(대표 켈리스 박)는 중국 본사에서 서비스 중인 정통 전략 웹게임 `춘추전국시대(중국명 : 칠웅쟁패)의 첫 번째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19일부터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춘추전국시대`는 2011년 2분기 기준으로 중국에서 최고 동시접속자수 80만을 돌파한 중국을 대표하는 웹게임으로 다양한 콘텐츠와 초보자도 쉽게 즐길 수 있는 도우미 시스템, 다양한 전략과 책략을 이용한 전투시스템이 특징이다.

특히 각 유저간의 대결을 통해 자신의 부대의 능력을 가늠할 수 있는 `백전천군`, 실제 춘추전국시대 역사 속의 장소를 배경으로 실존했던 장수와의 일기토를 벌일 수 있는 `과관참장`, 높은 층으로 올라갈수록 강력한 적에 도전, 자신의 용맹함을 검증하고, 전략과 책략을 펼칠 수 있는 `천중루`, 자원획득량 증가와 같은 효과를 제공하는 게임 내 국가 및 서버의 중요 거점을 차지하기 위한 `군성쟁탈` 등의 시스템을 통해 기존의 웹게임과는 차별화된 콘텐츠를 바탕으로 유저간의 치열한 전쟁을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11월 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테스트는 10월 12일 CBT 사이트를 오픈, 회원 가입을 실시하며, 10월 19일부터는 직접 CBT에 참가할 수 있다. 본 CBT를 통해 `춘추전국시대` 만의 독창적인 콘텐츠와 게임의 밸런스, 시스템의 안정성 등에 대한 점검이 이뤄질 예정이다.

이와 함께 텐센트 코리아는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기념해 베타테스터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CBT 사이트 오픈 기간 동안 CBT에 참여하는 인원을 대상으로, 23인치 모니터와 문화상품권을, 출석체크 이벤트를 통해, 게임머니와 23인치 모니터, 문화상품권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또한, CBT기간 내에 최고 레벨을 달성한 2인에게 아이패드2를 증정하는 등 푸짐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춘추전국시대의 운영을 책임지는 `팀 아스텔리스`의 신상빈 팀장은 `드디어 웹 게임의 새로운 기준이 될 `춘추전국시대`의 첫 번째 클로즈 베타 테스트가 시작됐다`며 `오랫동안 기다려주신 유저 분들께 감사 드리며 `춘추전국시대`를 한 단계 더 발전시킬 이번 테스트에 많은 관심과 의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춘추전국시대` 공식 홈페이지(http://www.cc-wa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웹게임
장르
전략시뮬
제작사
Gamegoo테크놀로지
게임소개
'웹춘추전국시대'는 중국에서 이권 다툼이 가장 치열했던 BC 8세기부터 3세기까지, 춘추시대와 전국시대를 배경으로 삼은 전략 웹게임이다. 위, 초, 조, 한, 진, 제, 연 등 7개 나라 중 하나를 선택해 장수를...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