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엘소드, `트랜스폼` 업데이트로 전 캐릭터 1차 직업추가

/ 1


▲ 전 캐릭터의 1차 전직 직업을 추가한 `엘소드`


넥슨은 금일(8일) 겨울방학을 맞아KOG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스타일리쉬 액션 RPG ‘엘소드’ 에 전 캐릭터의 1차 전직 직업이 추가되는 ‘트랜스폼(Transform)’업데이트를 실시한다.

해당 업데이트는 게임 내 캐릭터 6종인 ‘엘소드’, ‘아이샤’, ‘레나’, ‘레이븐’, ‘이브’, ‘청’에 적용되며, 그 첫 번째로 ‘엘소드’ 캐릭터의 전직 직업 ‘시스나이트’ 가 공개됐다.

‘시스나이트’ 는 두 개의 검을 사용하는 근접 공격 캐릭터로, 빠른 공격속도와 리드미컬한 타격을 강점으로 하여 게임 내 캐릭터 직업 중 가장 긴 콤보와 타격 수를 자랑한다.

특히 반격 스킬을 연마해 타격계 스킬로 사용 가능한 패시브 스킬과 원거리 대상을 자신의 범위로 데려오는 액티브 스킬을 비롯해 다양한 스페셜 액티브 스킬을 구사할 수 있다.

넥슨은 이번 ‘시스나이트’ 공개에 이어, 오는 2월까지 순차적으로 ‘아이샤’, ‘레나’, ‘레이븐’, ‘이브’, ‘청’의 1차 전직 직업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엘소드 공식 홈페이지(http://elsword.nexon.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KOG
게임소개
'엘소드'는 빠르고 박진감 넘치는 액션과 쉬운 조작을 통한 다양한 '콤보 시스템'을 특징으로 내세운 액션 RPG다. 퀘스트(임무)를 진행하고 변신 및 소환을 통해 캐릭터를 성장시키는 등의 RPG 요소를 강화했다.... 자세히
임진모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5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