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입상자에게 취업 기회 제공, 크리티카 아바타 공모전 실시


▲ '크리티카' 아바타 공모전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올엠)

올엠은 22일, 자사가 개발한 온라인게임 '크리티카' 서비스 4주년 기념 아바타 공모전을 실시한다.

오는 12월 18일까지 직접 제작한 아바타 전신 일러스트를 이메일(k.avatar@allm.co.kr)로 접수하면 된다. 접수 마감 후 올엠 자체 심사를 통해 1차 선정작이 발표되며, 해당 선정작 중 유저 투표를 실시하여 최종 입상작이 선정된다.

금상 수상자에게는 상금 200만원이 주어지며, 수상작은 추후 실제 게임 아바타로 제작된다. 수상자가 원할 경우 아바타 명칭 또는 설명에 수상자의 닉네임도 기재할 수 있다.

은상 수상자에게는 상금 100만원, 동상 수상자에게는 상금 50만원이 주어진다. 또한 금상, 은상, 동상 수상자가 올엠 입사를 원할 경우 바로 면접을 진행해 게임 아티스트로 채용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한국 서비스를 총괄하는 최경연 팀장은 "게임을 즐기는 유저 뿐 아니라 예비 게임 아티스트의 꿈을 갖고 있는 지원자들을 발굴해 적극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이번 공모전을 준비했다"며 "4주년을 기념해 유저가 직접 디자인하고 심사한 아바타가 실제로 제작되는 만큼, 지원자들의 빛나는 아이디어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크리티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올엠
게임소개
초(超)액션을 표방한 '크리티카'는 빠르고 통쾌한 액션을 내세운 액션 RPG로, 카툰 랜더링 그래픽의 특성을 살려 약간은 과장되고 화끈한 액션을 매력적으로 표현했다. 저사양에서도 쾌적한 플레이가 가능할 정도의 최...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