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비디오

촉수괴물 등장, 호러 신작 ‘디 이블 위딘 2’ 신규 영상 공개

/ 1

베데스다의 공포 신작 ‘디 이블 위딘 2’의 기괴한 세계를 자세히 살펴볼 수 있는 영상이 공개됐다.

베데스다는 7월 19일(현지시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디 이블 위딘 2’ 신규 트레일러를 게재했다. 공개된 트레일러에는 광기의 세계에서 여러 괴물들과 사투를 벌이는 주인공 ‘세바스찬 카스테야노스’의 모습이 담겨있다.

영상은 어린 딸 ‘릴리’를 잃어버린 자신을 자책하는 ‘세바스찬’의 독백으로 시작한다. 이어, 그는 딸을 구하기 위해 다시 한번 ‘STEM 시스템’에 접속하게 된다. ‘STEM 시스템’이란 특정 대상과 뇌를 연결해, 감정과 기억 등을 공유하는 장치로, 1편에서 ‘세바스찬’이 경험한 광기의 세계가 바로 ‘STEM 시스템’의 산물이었다.

그리고 차기작 ‘디 이블 위딘 2’에서 광기의 세계가 펼쳐진다. 눈에 띄는 점은 전작보다 과격해진 전투다. 기존의 좀비들이 공격적으로 변하였고, 거대한 괴물의 수도 큰 폭으로 늘었다. 여기에, 얼굴이나 몸에 촉수를 두르고 있어서 매우 기괴하다.

그렇다고 손 놓고 당할 주인공이 아니다. 구석에 숨어있다가 괴물을 단숨에 기습하거나, 부비트랩을 설치하고 괴물을 근처로 유인해 처치하기도 한다. 또한, 가스통을 터트려서 다수의 괴물을 불태우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위기를 모면한다.

이 외에도, 영상 중간에 등장하는 정체불명의 남자도 눈길을 끈다. 주인공의 말에 따르면 남자는 딸 ‘릴리’를 광기의 세계에서 해하려는 인물로, 주인공의 여정을 방해할 것으로 보인다. 그런 점에서는 이 남자는 전작에서 일반적인 방법으로는 처치할 수 없었던 ‘루빅’과 같은 역할을 맡을 것으로 보인다.

‘디 이블 위딘 2’ 한국어판은 오는 10월 13일(금) PC로 국내 발매될 예정이다. PS4와 Xbox One 버전의 한국어 지원 여부는 미정이다.

디이블위딘2

디이블위딘2

디이블위딘2

디이블위딘2
▲ '디 이블 위딘 2' 공식 스크린샷 (사진출처: 공식 웹사이트)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블 위딘 2 2017. 10. 13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액션
제작사
베데스다
게임소개
‘이블 위딘 2’는 딸을 구하기 위한 아버지의 노력을 담고 있다. 1편의 주인공이었던 ‘세바스찬 카스테야노스’ 형사는 어린 딸 ‘릴리’를 포함한 모든 것을 잃어버린다. 이에 그는 딸을 구하기 위해 다시 한 번 S... 자세히
이찬중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3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