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세가 기대작 '저지 아이즈', 17일부터 체험회 연다

/ 1
저지 아이즈
▲ '저지 아이즈: 사신의 유언' 스크린샷 (사진제공: 세가게임즈)

세가퍼블리싱코리아는 17일부터 PS4 액션게임 ‘저지 아이즈: 사신의 유언’ 사전 체험회를 3회에 걸쳐 개최한다.

이번 체험회에서는 현재 배포된 ‘저지 아이즈’ 선행 체험판과 같은 스토리 초반부 체험부터 다양한 플레이스팟을 체험할 수 있다. 플레이스팟에서 체험할 수 있는 미니게임은 ‘VR쌍륙: 다이큐’, ‘드론 레이스’. ‘카무로 오브 더 데드’ 3종이다. 게임을 체험한 유저에게는 ’저지 아이즈’ 텀블러를 선물로 증정한다.

저지 아이즈
▲ 사은품 '저지 아이즈' 텀블러 (사진제공: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체험회는 11월 17일, 18일은 PS 파트너샵+ 울산점, 11월 24일은 PS 파트너샵+ 코엑스점, 12월 1일 PS 파트너샵+ 아이파크몰점에서 진행된다. 또한, 11월 24일 PS 파트너샵+ 코엑스점에서는 나고시 토시히로 총감독 사인회도 실시할 에정이다.

또한, 체험회를 시작하는 11월 17일부터 공식 SNS를 통해 ‘저지 아이즈: 사신의 유언’ 발매 기념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게시물을 공유하면서 정해진 해시태그를 달면 추첨을 통해 게임을 제공한다.

'저지 아이즈: 사신의 유언'은 세가 용과같이 스튜디오가 만드는 완전 신작 액션게임으로, 탐정 야가미 타카유키가 연속해서 일어나는 살인 사건을 쫓는 이야기를 담았다. 인기 배우 기무라 타쿠야가 참여했다는 점, 새로운 조사 액션으로 관심을 받았다. 게임은 한국어를 공식 지원하며, 오는 12월 13일 PS4로 출시된다.

체험회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세가퍼블리싱코리아 공식 페이스북(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비디오
장르
액션
제작사
세가
게임소개
‘저지 아이즈:사신의 유언’은 현대의 도쿄를 무대로 연쇄 엽기 살인의 수수께끼를 쫓는 리걸 서스펜스 액션이다. 플레이어는 변호사이자 탐정인 주인공 ‘야가미 타카유키’가 되어 다양한 조사 액션을 구사하고, 사건의 ... 자세히
김헌상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