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볼빨간사춘기가 부른 엘소드 라비 테마곡, 고음질 음원 공개

볼빨간사춘기가 부른 것으로 유명한 ‘엘소드’ 신규 캐릭터 ‘라비’ 테마곡 '밤의 미궁'이 유저들의 뜨거운 관심 끝에 고음질 풀버전 형태로 각종 음원사이트에 등록됐다.

넥슨은 지난 2일, KOG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액션 RPG ‘엘소드’ 신규 캐릭터 ‘라비’ 테마곡 ‘밤의 미궁’ 인터내셔널 버전을 공개했다. ‘밤의 미궁’은 검은 숲에서 홀로 살아온 ‘라비’의 마음을 표현한 노래로, 여성 듀오 볼빨간사춘기가 불렀다.


▲ '밤의 미궁' 인터내셔널 버전 (영상출처: 게임 공식 유튜브)

‘라비’ 테마곡 ‘밤의 미궁’은 지난 11월 30일, 음원이 무료 배포되면서 유저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낸 바 있다. 그 성원에 힘 업어 이번엔 가사를 영문으로 번역하고 음질을 높인 인터내셔널 버전이 음원사이트에 진출한 것이다.

‘라비’는 지난 12월 6일 ‘엘소드’에 추가된 신규 캐릭터다. 주 무기는 어두운 힘을 담은 거울 ‘니샤’이며, 맨몸으로 육탄 전투를 펼치는 격투가 포지션을 맡는다. 플레이 스타일은 마치 리듬액션 게임을 하는 것처럼 리드미컬하게 키보드를 두들기며 콤보를 완성시키는 재미를 앞세웠다.

‘라비’ 테마곡 ‘밤의 미궁’은 멜론, 지니, 엠넷, 벅스,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엘소드 라비
▲ 리드미컬한 플레이가 특징인 '라비' (사진제공: 넥슨)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엘소드 . 01. 01
플랫폼
온라인 |
장르
액션 RPG
제작사
KOG
게임소개
'엘소드'는 빠르고 박진감 넘치는 액션과 쉬운 조작을 통한 다양한 '콤보 시스템'을 특징으로 내세운 액션 RPG다. 퀘스트(임무)를 진행하고 변신 및 소환을 통해 캐릭터를 성장시키는 등의 RPG 요소를 강화했다.... 자세히
안민균 기자 기사 제보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