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열쇠는 키 블레이드, 도쿄 호텔에 ‘킹덤 하츠’ 객실 열린다


▲ '키 블레이드'로 여는 '킹덤 하츠' 호텔 객실이 운영된다 (사진출처: 디즈니 앰버서더 호텔 공식 페이지)

오는 25일 일본 현지에 출시되는 ‘킹덤 하츠’ 시리즈에는 디즈니와 픽사의 다양한 애니메이션이 등장한다. 대표적인 작품으로는 ‘라푼젤’, ‘헤라클래스’, ‘빅 히어로’, ‘토이 스토리’, ‘몬스터 주식회사’ 등이 있다. 이러한 ‘킹덤 하츠’ 세계가 현실에도 있다면 어떨까? 일본 현지에 ‘킹덤 하츠 3’ 테마로 꾸민 특별한 호텔 객실이 열린다.

도쿄 디즈니 리조트에 위치한 디즈니 앰버서더 호텔은 3월 26일부터 운영하는 ‘킹덤 하츠’ 스페셜 룸을 공개했다. 객실 전체를 ‘킹덤 하츠’로 꾸미는 것이다. 우선 방에는 시리즈 주인공 ‘소라’ 일행의 모습을 담은 침대 2대가 있으며, 게임 일러스트가 곳곳에 걸렸다. 여기에 이불, 의자, 테이블, 벽지에도 ‘킹덤 하츠’를 대표하는 상징을 넣어 통일감을 줬다.




▲ 방 전체를 '킹덤 하츠' 테마로 꾸몄다 (사진출처: 디즈니 앰버서더 호텔 공식 페이지)

더 주목할 부분은 객실 열쇠다. ‘킹덤 하츠’에는 시리즈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는 열쇠 모양의 검 ‘키 블레이드’가 있다. 그리고 이번에 운영되는 ‘킹덤 하츠’ 객실 문을 여는 열쇠가 이 ‘키 블레이드’를 본 딴 거대한 열쇠다. ‘키 블레이드’로 방을 여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 것이다. 열쇠는 2개씩 주어지며, 집에 돌아갈 때 열쇠와 이를 담은 상자를 가져갈 수 있다.

디즈니 앰버서더 호텔이 운영하는 ‘킹덤 하츠’ 스페셜 룸은 3월 26일부터 6월 30일까지 운영되며 정원은 성인 3명이다. 예약은 1월 30일부터 시작되며 가격은 46,100엔(한화로 약 47만 5,000원)이다.


▲ 열쇠는 객실 하나 당 2개씩 제공되며, 상자에 담아 집에 가져갈 수 있다 (사진출처: 디즈니 앰버서더 호텔)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킹덤 하츠 3 2019년 5월 23일
플랫폼
비디오 | PS4 , Xbox One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스퀘어에닉스
게임소개
'킹덤 하츠 3'는 스퀘어에닉스와 월트 디즈니 컴퍼니, 양사의 캐릭터가 모여 함께 모험을 펼치는 '킹덤 하츠' 시리즈 세 번째 넘버링 타이틀이다. 주인공 소라를 중심으로 '킹덤 하츠' 오리지널 캐릭터와 디즈니의 ... 자세히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