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산업

폴가이즈·포트나이트 시연 포함, 에픽게임즈 지스타 출전

/ 1
에픽게임즈 지스타 2022 부스 조감도 (사진제공: 에픽게임즈 코리아)
▲ 에픽게임즈 지스타 2022 부스 조감도 (사진제공: 에픽게임즈 코리아)

지스타 2022에 에픽게임즈의 에코시스템을 구성하는 제품들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된다.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10일, 지스타 2022 부스 참여 발표와 함께 부스 조감도와 상세 운영안을 발표했다. 벡스코 제1전시장 1층 B04에 위치한 에픽게임즈 부스에서는 폴가이즈, 포트나이트 등 시연 게임을 만나볼 수 있다. 함께, 다양한 산업에서 사용되는 언리얼 엔진의 창작 세계를 만나볼 수 있으며, 이와 함께 폭넓은 개발 생태계 제품군도 만나볼 수 있다.

부스에서는 포트나이트와 폴가이즈 게임 플레이존이 마련된다. 포트나이트 전시에서는 에픽게임즈가 만든 모드 외에도 다양한 게임 커뮤니티의 유저가 제작한 수많은 게임 모드를 플레이할 수 있다. 아울러 현장 방문객을 대상으로 부스 내 특별 무대에서 ‘폴가이즈 게임 대회’를 진행하고, 폴가이즈 젤리빈 코스튬과의 포토 타임 이벤트도 함께 연다.

에픽게임즈 지스타 2022 부스 조감도 (사진제공: 에픽게임즈 코리아)
▲ 에픽게임즈 지스타 2022 부스 조감도 (사진제공: 에픽게임즈 코리아)

엔진 부문으로는 언리얼 엔진 5만의 특장점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매트릭스 어웨이큰스: 언리얼 엔진 5 익스피어리언스’ 테크 데모 내 사실적 도시를 직접 구축해볼 수 있는 ‘도시 샘플’, 샘플 게임 플레이 ‘라이라 스타터 게임’, 카메라 세팅 및 시퀀서 노하우를 경험할 수 있는 샘플 프로젝트 ‘미어캣’등을 전시한다. 외에도 에픽게임즈 에코시스템의 주요 구성 요소인 메타휴먼과 트윈모션 등도 함께 전시하며 다양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에픽 부스에서 콘텐츠를 체험하고 스탬프를 모아 경품을 받는 스탬프 이벤트도 즐길 수 있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에픽은 누구나 고퀄리티의 리얼타임 3D 콘텐츠를 자유롭게 제작할 수 있어야 한다는 철학으로 창작을 위한 다양한 툴과 서비스를 커뮤니티에 제공하고 있다"라면서, "3년 만에 정상화된 지스타에서 미래의 많은 크리에이터에게 에픽의 개방적이고 진보된 다양한 제품군들을 소개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하며, 지스타 기간 동안 에픽 부스에 많은 관심 및 관람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폴가이즈 2020년 8월 4일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스포츠
제작사
미디어토닉게임즈
게임소개
폴 가이즈는 여러 스테이지를 진행하면서 최후의 1인이 될 때까지 살아남는 서바이벌 장르로, 각종 장애물을 헤치고 결승선에 다다르거나 떨어지지 않고 생존하는 등 다양한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6...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3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