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안내 목소리가 아로나, 블루 아카이브 무선 이어폰 예약판매

예약판매가 시작된 무선 이어폰 (사진출처: 온쿄 다이렉트 공식 홈페이지)
▲ 예약판매가 시작된 블루 아카이브 무선 이어폰 (사진출처: 온쿄 다이렉트 공식 홈페이지)

선생님(블루 아카이브 유저를 지칭하는 말)들의 마음을 들뜨게 할 블루 아카이브 무선 이어폰이 등장했다.

일본 음향기기 회사 온쿄(Onkyo)는 지난 20일부터 블루 아카이브 컬래버레이션 무선 이어폰(BLUE_AOW01_1) 예약판매를 시작했다. 가격은 2만 엔(한화 약 18만 원)으로, 6mm 진동판, IPX7 방수 등급, USB-C, 최대 6시간 재생 가능한 배터리 등을 갖췄다.

특히 케이스와 이어폰에 블루 아카이브 관련 일러스트가 자리하며 게임 내 가이드 NPC인 아로나 목소리가 내장되어 있다. 전원 on/off, 페어링, 연결끊김 상황 등에서 “선생님 안녕하세요!”, “전원을 끕니다. 또 와주세요”와 같은 일본어 대사를 아로나 목소리로 들을 수 있다.

예약은 9월 20일부터 오는 10월 27일 오후 3시까지 온쿄 다이렉트에서 가능하며, 국내 정식 판매 여부는 미정이다.

박스 및 케이스, 이어폰 디자인 (사진출처: 온쿄 다이렉트 공식 홈페이지)
▲ 박스 및 케이스, 이어폰 디자인 (사진출처: 온쿄 다이렉트 공식 홈페이지)

한편, 같은 날 일본 편의점 브랜드 ‘로손(LAWSON)’에서도 블루 아카이브 컬래버레이션 상품이 공개됐다. 상품으로는 클리어 파일, 아크릴 스탠드, 머그컵이 있으며, 하늘색 앞치마를 두른 블루 아카이브 래빗 소대 소속 미야코, 사키, 모에, 미유와 게임 내 편의점 엔젤24에서 일하는 아르바이트생 소라가 푸른 앞치마를 입은 모습으로 제품에 등장한다.

클리어 파일 (사진출처: 로손 공식 홈페이지)


컬래버레이션 상품 디자인 일부 (사진출처: 로손 공식 홈페이지)
▲ 상품 디자인 일부 (사진출처: 로손 공식 홈페이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블루 아카이브 2021년 2월 4일
플랫폼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넷게임즈
게임소개
‘블루 아카이브’는 학원도시를 배경으로 다양한 학생들의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담긴 서브컬처 게임으로, 지난 14일부터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진행한 사전등록에 100만 명 이상 몰리며 글로벌... 자세히
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