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비디오

하이크, SF 슈팅 '프로젝트 타키온' 글로벌 서비스한다

/ 1
▲ 프로젝트 타키온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하이크)

하이크는 31일 스튜디오 엔나인(N9)이 개발 중인 프로젝트 타키온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

프로젝트 타키온은 횡스크롤 로그라이트 슈팅 게임으로, 아리아 크로니클을 1인 개발한 스튜디오 엔나인 박민우 대표 차기작이다. SF 세계관에서 시간이동을 할 수 있는 타키온 요원이 반란을 일으킨 AI과 전투한다. 박민우 대표가 직접 그린 일러스트와 그래픽, 흥미로운 스토리와 게임성을 선보일 계획이며 출시 시기는 내년 여름이다.

하이크는 스튜디오 엔나인 기존작 아리아 크로니클에도 성우 녹음, 사운드 지원, 글로벌 퍼블리싱을 맡았고, 이번 계약을 통해 프로젝트 타키온 글로벌 성공을 위해 총력을 다할 예정이다.

스튜디오 엔나인 박민우 대표는 "프로젝트 타키온은 지난 20여년의 게임 개발 경험을 모두 동원해 심혈을 기울여 개발하고 있는 작품"이라며, "지난 도쿄게임쇼 2023에서의 시연을 통한 유저들의 반응과 응원에 힘을 얻게 됐다. 남은 기간 동안 게임성과 완성도 모두 잡아 성공적으로 출시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하이크 코리아 이정훈 지사장은 "프로젝트 타키온이 전작 아리아 크로니클의 실적을 뛰어넘어 국산 인디게임 역사에 획을 그을 수 있는 의미있는 작품으로 완성될 수 있도록 퍼블리싱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앞으로 하이크는 게임 퍼블리싱과 개발은 물론, 애니메이션, 그래픽, 음원 등 콘텐츠 전반에 걸쳐 비지니스를 확대해 대한민국의 콘텐츠 산업 발전에 기여하는 역할을 하고 싶다"고 밝혔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프로젝트 타키온 2024년 2분기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슈팅
제작사
스튜디오 엔나인
게임소개
프로젝트 타키온은 횡스크롤 로그라이트 슈팅 게임으로, 아리아 크로니클을 1인 개발한 스튜디오 엔나인 박민우 대표 차기작이다. SF 세계관에서 시간이동을 할 수 있는 타키온 요원이 반란을 일으킨 AI과 전투한다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