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모바일

호주 배경 생활 시뮬레이션 '딩컴 투게더' 영상 공개

/ 2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1,94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딩컴 투게더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크래프톤)
▲ 딩컴 투게더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크래프톤)

크래프톤이 7일 ‘딩컴 투게더(Dinkum Together)’ 신규 영상을 공개했다.

딩컴 투게더는 크래프톤 스튜디오 5민랩이 개발 중인 개척 생활 시뮬레이션 장르 게임이다. 호주 1인 개발자 제임스 벤던이 2022년 출시한 ‘딩컴’ 원작의 IP를 기반으로 하고 있다.

이번 시네마틱 트레일러에는 호주의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울창한 밀림과 광활한 초원의 모습이 담겼다. 귀여운 캐릭터의 모험을 쫓으며 율리시스 나비, 캥거루, 악어 등 호주의 상징적인 동물들도 볼 수 있다. 크래프톤은 앞서 1일 공개한 게임 플레이 트레일러를 통해 딩컴 투게더에서 실제로 즐길 수 있는 채집, 건설, 탐험 등을 소개했다. 

딩컴 투게더는 딩컴 원작의 생존과 탐험 요소를 기반으로, 샌드박스 요소를 더 강화한다. 넓은 세상을 돌아다니며 도감을 채울 수도 있고, 동식물과 교감하며 시간을 보낼 수도 있다.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커스터마이징 요소를 활용해 캐릭터를 꾸밀 수도 있다.

▲ 딩컴 투게더 시네마틱 영상 (영상출처: 크래프톤)

딩컴 투게더는 멀티 플레이를 공식 지원해 다른 이용자들과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다른 이용자들과 자유롭게 교류하고 소통하면서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할 수 있다.

한편, 크래프톤은 이달 14일부터 17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국제 게임 전시회 ‘지스타(G-STAR) 2024’에서 딩컴 투게더를 최초로 공개한다. 관람객들은 현장에서 딩컴 투게더의 모바일 버전을 시연해 볼 수 있으며, 이벤트에 참여해 굿즈를 받을 수 있다.

딩컴 투게더는 2025년 12월 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이다. 크래프톤과 5민랩은 이번 지스타 2024 시연을 시작으로 이용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해 게임 개발 과정에 반영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딩컴 투게더 2025년 12월
플랫폼
PC, 모바일
장르
시뮬레이션, 어드벤쳐
제작사
5민랩
게임소개
딩컴 투게더는 5민랩이 개발 중인 생활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1인 개발자 제임스 벤던이 개발한 '딩컴' IP를 활용했으며, 호주 동식물과 교감하고 자연환경에서 생존하는 게임이다.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