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콘솔 액션 느낌이 물씬, '수라 온라인' 신규 영상

/ 1

▲ 수라온라인의 거대 보스 '거암괴인 후토'와 전투하는 무사 (영상 제공: 텐센트코리아)


텐센트게임즈가 최초로 전 세계 판권을 보유한 국산작 NSE 엔터테인먼트의 '수라온라인'이 신규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지난 24일부터 25일까지 중국 상해에서 열린 ‘텐센트 게임 카니발 2012(TGC 2012)'에서 공개됐으며 거대 몬스터 ‘거암괴인 후토’와 플레이어의 대결을 보여준다.


1차 전직 스테이지에서 등장하는 보스 '거암괴인 후토'는 사람들 사이에 산을 다스리는 신령을 뜻하는 명칭이이다. 후토는 인간들과 산이 함께 조화로운 삶을 꾸려나가기 바라지만, 나무를 베고, 풀을 베는 것처럼 신성한 영역을 침범하려는 인간을 만날 때에 난폭해지는 성향으로 플레이어는 절벽에서 조우한 후토와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치르게 된다.


다수의 몹을 처치하는 장면의 기존 영상과는 달리 육중한 거대 몬스터와의 1:1 전투를 담고있는 이번 영상은 콘솔게임의 액션성과 함께 긴박감을 표현하고 있다. 특히, 타격과 피격 동작이 보다 정밀하게 묘사되고 있으며, 영상 마지막 부분은 무사 캐릭터가 각성하여 전직하게 되는 모습을 암시하는 듯한 장면으로 끝난다.


'수라 온라인'은 지난해 3월 처음으로 소개된 이후 꾸준히 관심을 받아온 액션 MORPG으로, 2013년 중국에서 텐센트를 통해 먼저 공개 될 예정이다.










▲ '수라 온라인' 신규 영상 스틸 컷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ORPG
제작사
NSE엔터테인먼트
게임소개
'수라 온라인'은 동양 판타지 세계관을 채택한 액션 MORPG다. 게임브리오 엔진을 기반으로 개발된 '수라 온라인'은 쿼터뷰 고정 시점을 토대로 속도감 있는 호쾌하고 정교한 액션과 자신만의 공간을 꾸미고 발전시키...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2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