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테일즈위버', 신규 챕터 '크래쉬'와 새로운 던전 공개

/ 1


▲ '테일즈위버' 신규 챕터 업데이트 공식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클래식 RPG ‘테일즈위버’에 신규 챕터 ‘크래쉬(CRASH)’를 추가하고 ‘룬 마스터 시스템’ 확장 등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6일 밝혔다.

 

새로운 스토리인 ‘크래쉬’는 '테일즈위버' 내 두 번째 에피소드인 광휘의 일곱 번째 챕터로, 인형 병기를 제거할 수 있는 천사의 인형을 추적해 나가는 과정에서 게임 내 13명의 캐릭터가 겪는 다양한 갈등을 그리고 있다.

 

이번 스토리의 주요 배경이 되는 ‘카릴가의 대저택’ 던전도 새롭게 선보인다. 중, 저레벨(120~160레벨) 유저를 대상으로 하는 이 던전에서는 사냥을 통해 획득한 재료를 교환해 ‘데슈장비세트/댜블장비세트’등 장착장비 세트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캐릭터 레벨에 따라 다양한 혜택이 부여되는 ‘룬마스터 시스템’에 ‘정의의 심판’, ‘투명갑옷’ 등 룬 스킬 36종을 추가하고 게임 내 캐릭터가 통합으로 진행할 수 있는 룬 퀘스트 26종을 새롭게 선보여 게임에 재미를 한층 더했다.

 

이 밖에 오는 1월 중 ‘몬스터 도감’이라는 새로운 시스템을 도입해 유저가 사냥을 통해 획득한 몬스터 정보를 도감에 등록하여 컬렉션 포인트를 모아 다양한 능력치 및 스킬을 획득할 수 있도록 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월 3일까지 ‘한방의 승부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유저들은 게임 내 일일 퀘스트를 달성해 얻은 포인트로 홈페이지 내 미니게임(룰렛)을 진행하여 ‘진-여왕의 축복반지’, ‘진-윙 오브 데스티니’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테일즈위버' 개발을 총괄하는 심기훈 실장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스토리적인 재미를 선사하고 게임 내 재미요소들을 다양하게 추가했다”며 “앞으로도 유저 분들을 위한 새로운 시스템 및 콘텐츠를 계속해 선보일 것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테일즈위버’ 공식 홈페이지(tales.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소프트맥스
게임소개
'테일즈위버'는 판타지 소설 '룬의 아이들'과 온라인 커뮤니티 '포리프'의 세계관을 채용한 MMORPG다. '드라마틱 온라인 액션 RPG'라는 장르명을 내세운 '테일즈위버'는 '함께 즐기는 감동적인 시나리오'와 ...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