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비디오

도심 파괴 액션, 'DmC: 데빌메이크라이' CG영상 공개

/ 1

▲ 'DmC: 데빌 메이 크라이' 신규 CG 영상

 

오는 17일 국내 정식 발매를 앞두고 있는 캡콤의 액션 게임 'DmC: 데빌 메이 크라이' 의 신규 CG 트레일러 영상이 공개되었다.


이번 영상에서는 도시 전체를 혼란으로 몰아넣는 악마들의 모습과, 그에 맞서 싸우는 단테의 화려한 액션 씬이 그려진다. 특히, 원작의 특징이기도 한 가벼운 몸놀림과 화끈한 타격감의 스타일리쉬 액션이 새로 탄생한 단테에게서도 그대로 나타나고 있어 팬들의 기대를 불러일으킨다.


영상 내에서 단테는 자신의 트레이드마크인 쌍권총과 마검 리베리온을 동시에 사용하며, 악마/천사의 힘을 드러내어 머리가 백발로 바뀌기도 한다. 원작의 무심하면서도 카리스마 있는 매력과는 달리, 다소 화끈하면서도 젊은 듯한 단테의 모습 또한 이번 영상의 백미 중 하나다.


시리즈 최초로 북미 개발사 닌자씨어리가 개발을 맡은 'DmC: 데빌 메이 크라이' 는 기존의 ‘데빌 메이 크라이’ 와 확연히 달라진 분위기와 설정이 특징인 리부트 작품으로, 원작의 캐릭터와 배경 등 다양한 여러 요소들을 부분적으로 계승하면서 다양한 요소를 변형/추가한 것이 특징이다.


'DmC: 데빌 메이 크라이' 는 PS3와 Xbox360으로 오는 17일(목) 한일 동시 발매될 예정이며, PC버전은 1월 25일 해외에서 발매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액션
제작사
캡콤
게임소개
'DMC: 데빌 메이 크라이'는 스타일리쉬 액션 게임 '데빌 메이 크라이' 시리즈 최신작으로 기존 설정(세계관)을 뒤집은 점이 특징이다. 주인공 단테가 천사와 악마의 혼혈로 등장하며 전체적인 모습 또한 바뀌었다....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