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KeSPA, 롤드컵 우승 기념 '챔피언스데이' 개최!

/ 3


▲ 롤드컵 우승팀 'SK텔레콤 T1' (사진 제공: 한국e스포츠협회)


한국e스포츠협회는 SK 텔레콤 T1, 라이엇게임즈, 온게임넷과 함께 SK텔레콤 T1 팀의 한국 최초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챔피언십(이하 롤드컵)' 우승을 기념하여 'KeSPA 챔피언스데이(이하 챔피언스데이)'를 10월 19일(토) 11시부터 용산 e스포츠 상설경기장에서 개최한다.


이번 '챔피언스데이'는 한국e스포츠협회 전병헌 회장이 현장을 방문하여 SK텔레콤 T1의 우승을 축하할 예정이며, '롤드컵' 결승전 현장에서 생생한 목소리로 한국의 팬들에게 '롤드컵' 소식을 전해준 전용준 캐스터 사회로 진행된다.


현장에 함께하는 팬들은 SK텔레콤 T1 선수들과 함께하는 팬미팅과 사인회, 포토촬영, 이벤트 경기 등에 참여할 수 있다. 특히 이벤트 경기는 현장 참가 팬 들 중 10명의 참가자를 선발하여 진행되며, SK텔레콤 T1 선수단이 직접 해설과 경기 멘토로 함께 할 예정이다. 또한, '챔피언스데이' 종료 후에는 현장에 함께한 팬들에게 추첨을 통해 롤드컵 우승기념 티셔츠, 리그오브레전드 야구모자, 스틸시리즈 헤드셋, 마우스 패드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한국e스포츠협회 전병헌 회장은 “이번 SK텔레콤 T1의 롤드컵 우승은 최고의 실력을 갖춘 한국 선수들의 힘과 뜨거운 팬들의 성원이 어우러져 이루어진 것으로 생각한다. 이번 챔피언스데이는 한국 최초 롤드컵 우승을 이룬 SK텔레콤 T1을 축하하고, 밤낮으로 한국팀의 선전을 기원하며 응원해준 팬들에게 보답하고자 준비했다"며 '챔피언스데이' 행사 배경을 설명했다.


이어 "앞으로도 한국e스포츠협회는 한국의 e스포츠 선수들이 세계 무대에서 선전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e스포츠 현장에서 더욱 다양한 이벤트로 팬들과 만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응원에 이어 축하도 e스포츠 팬들과 함께하겠다는 것이 협회의 마음이다”라고 밝혔다.


한국e스포츠협회는 지난 '롤드컵' 결승 응원이벤트에 이어 ‘챔피언스데이’에서도 참가하는 모든 팬이 편안하게 즐거운 팬 미팅과 이벤트를 즐길 수 있도록 도넛&커피를 준비했다. 참가신청(1인 최대 2매, 동반 1인)은 온라인(http://j.mp/loldcup)을 통해 10월 17일까지 가능하다. 협회는 150명을 추첨하며 당첨결과는 개별 고지 및 KeSPA 홈페이지(http://www.e-sports.or.kr)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당일 오전 10시 40분까지 현장 도착 후 좌석 배정을 받게 되며, 사전 참가 신청을 하지 못한 팬들 역시 입석 입장이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AOS
제작사
라이엇 게임즈
게임소개
'리그 오브 레전드'는 실시간 전투와 협동을 통한 팀플레이를 주요 콘텐츠로 내세운 AOS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100명이 넘는 챔피언 중 한 명을 골라서 다른 유저와 팀을 이루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전투 전에...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