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NHN엔터 '던전스트라이커' 11개월 만에 서비스 종료

/ 4

▲ 서비스를 종료하는 '던전스트라이커' 

작년 온라인게임 시장에 스트라이크를 노렸던 NHN엔터의 '던전스트라이커'가 서비스를 종료한다.

오늘(7일) NHN엔터는 게임포털 한게임 '던전스트라이커' 공식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서비스 종료를 공식 발표했다. 종료 예정일은 오는 3월 7일로 서비스를 시작한 지 약 11개월 만이다.

아이덴티티 게임즈가 제작한 '던전스트라이커'는 작년 5월 공개 서비스를 시작했다. 귀여운 캐릭터와 액션의 묘미가 어우러져 초기 돌풍을 일으키는 데에는 성공했지만, 콘텐츠 문제 등으로 작년 하반기부터 지지부진한 모습을 보였다. 큰 업데이트 역시 작년 8월 '태양의항구'가 마지막이다. 

NHN엔터 측은 "완성도 높은 게임이 되기 위해 쉼 없이 달려왔지만 더는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기 어렵다는 결론을 내렸다"면서 "게임을 사랑해주는 이용자들에게 감사하며, 이를 밑거름 삼아 앞으로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입장을 전했다. 

서비스 종료에 따른 유료 아이템 환불 등의 보상은 추후 공지로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아이덴티티게임즈
게임소개
'뉴 던전스트라이커'는 SD(Super Deformed) 캐릭터를 내세운 액션 RPG다. 복잡한 조작 방식과 제한적인 클래스 육성 시스템, 긴 플레이 시간 등의 장애 요인을 제거하고 액션 RPG 본연의 재미를 강...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