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테일즈위버, 신규 캐릭터 유령소녀 '벤야' 업데이트

/ 1

▲ 신규 캐릭터 벤야를 업데이트한 '테일즈위버'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20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인기 RPG ‘테일즈위버’에 신규 여성 캐릭터 ‘벤야’를 업데이트 했다. 

‘유령 소녀’의 콘셉트로 ‘영령계’에 속하는 ‘벤야’는 ‘소울 다이브’라는 스킬을 사용하여 다른 캐릭터가 접근할 수 없는 자신만의 공간으로 이동 가능한 특수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이 공간에서는 ‘벤야’의 전용 스토리를 체험하거나 전투에 도움이 되는 ‘마스터리 스킬’을 연마할 수 있다. 

또 ‘벤야’의 탄생 배경에 따른 다양한 퀘스트와 스킬도 대폭 추가했으며, 스킬 계열을 선택하여 공격 또는 방어적인 성향으로 캐릭터를 키워나갈 수 있다. 

‘테일즈위버’에서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벤야’로 획득한 경험치를 ‘기억의 구슬’ 아이템에 저장한 후 유저가 보유한 다른 캐릭터에 저장한 경험치를 이전할 수 있는 이벤트를 3월 13일까지 진행한다. 또 ‘벤야’의 전용 퀘스트를 모두 성공하거나 200레벨을 달성하는 유저에게는 어린시절 모습의 ‘베베 벤야’와 고급 아이템 ‘전설의 녹슨사이드’, ‘해머’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함께 실시한다. 

‘테일즈위버’의 신규 캐릭터 ‘벤야’와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마이크로사이트(http://onlyu.tales.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소프트맥스
게임소개
'테일즈위버'는 판타지 소설 '룬의 아이들'과 온라인 커뮤니티 '포리프'의 세계관을 채용한 MMORPG다. '드라마틱 온라인 액션 RPG'라는 장르명을 내세운 '테일즈위버'는 '함께 즐기는 감동적인 시나리오'와 ...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