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동접 10만 노린다! `사이퍼즈` 미소년 캐릭터 빅터 추가

/ 1


▲ `사이퍼즈` 신규 캐릭터 `삭풍의 빅터` 이미지


네오플은 금일(19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3D AOS 대전액션게임 ‘사이퍼즈’ 에 신규 캐릭터 ‘삭풍의 빅터(Vicktor Haas, 이하 빅터)’ 를 추가했다.

이번에 추가된 `빅터` 는 트레이닝 복, 농구화 등 편한 옷차림과 높게 솟은 파격적인 헤어스타일의 개성강한 미소년 캐릭터로, 지난 12월에 추가된 캐릭터 ‘카를로스’와 같이 초능력으로 바람을 사용한다.

20급 이상의 유저부터 사용 가능하고, 근접공격보다는 회오리 바람을 이용한 원거리 공격이 주를 이룬다. 또 회오리 반경 내에 있는 아군의 능력치를 상승시켜주는 지원용 스킬을 다수 보유하고 있어 다양한 방식으로 활용 가능하다. 특히 궁극기인 ‘허리케인 블래스터’ 는 공중에서 바람을 내뿜어 상대편에 광범위한 대미지를 입히는 기술로, 상대의 이동속도를 함께 감소시키는 효과가 있다.

이 밖에도 게임 내 광장인 ‘트와일라잇’ 에 상주하며 각종 아이템을 판매하는 상인 NPC 추가돼,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해당 NPC가 파는 물품은 전투 후 획득할 수 있는 ‘주화’ 보상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레어’ 나 ‘언커먼’ 아이템으로 구성돼있다.

네오플에서 ‘사이퍼즈’ 개발을 총괄하는 최홍성 팀장은 “`빅터` 는 강한 공격력뿐만 아니라 다양한 지원기술을 보유한 만능형 캐릭터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이 보다 시원한 전투를 즐기시길 바란다” 고 전했다.

’사이퍼즈’는 ‘던전앤파이터’ 로 유명한 게임 개발사 네오플이 5년 만에 공개한 신작으로, 다른 유저들과 팀을 이뤄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통해 상대진영 건물을 파괴하는 방식의 AOS게임이다. 지난달 25일 ‘사이퍼즈’ 의 최고 동시접속자수는 8만 명을 돌파, 국내 AOS게임 중 최고기록을 달성했으며 정기적인 업데이트와 클랜 대항전 등과 같은 다양한 이벤트로 지속적인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AOS
제작사
네오플
게임소개
'사이퍼즈'는 언리얼 엔진으로 개발된 3D AOS 게임이다. 여러 사람과 팀을 이루어 각자 개성 있는 캐릭터를 조작해 상대 팀의 건물을 파괴하는 게임 방식을 채택했다. 팀웍을 통한 전략적인 재미와 화려한 액션, ... 자세히
임진모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