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넥슨, 컴뱃암즈에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 1

넥슨은 자사에서 개발한 FPS게임 ‘컴뱃암즈’에 5일(목)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업데이트되는 내용은 크게 다섯 가지(신규모드, 신규캐릭터, 신규맵, 신규무기 및 복장, 하이섹 시스템)로, 향후 지속적으로 콘텐츠를 추가할 계획이다.

우선 신규모드 ‘스파이헌트(Spy Hunt)’가 추가된다. ‘스파이헌트’모드는 맵 내 숨겨진 ‘기밀(인텔)’들을 획득한 ‘스파이’와 이를 추적하는 팀으로 나누어 플레이를 펼치는 모드로, 쫓고 쫓기는 긴장감 넘치는 플레이가 가능하다.

동일한 조건에서 출발한 유저들 중 누구라도 총 다섯 개의 ‘기밀’ 획득 시 방어력과 공격력이 증가된 ‘슈퍼스파이’가 되며, 추적팀은 사망 시 부활(리스폰)이 되지 않게 된다. 게임은 슈퍼스파이가 기밀 전송을 완료 또는 추적팀을 전원 제거하거나, 추적팀이 슈퍼 스파이를 처치할 경우 마무리된다.

강한 능력을 소유한 스페셜리스트 캐릭터도 추가된다. 스페셜리스트는 특수 제작된 전투의상을 착용하고 화염방사기 등 특별 무기아이템을 가진 캐릭터로 남, 여 1종씩 추가된다. 특히 여성 스페셜리스트는 컴뱃암즈에 최초로 등장하는 여성캐릭터이다.

이 외에도 시외 펌프장을 배경으로 한 신규맵 파워 서지(Power Surge)’, 2종의 신규 총기와 2종의 신규 복장, 그리고 보급상자를 통해 지급하는 18종의 특별 총기도 공개되며, 게임 플레이 시 보급상자를 획득할 수 있는 ‘하이섹(HiSec) 시스템’도 업데이트 된다.

`컴뱃암즈`의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곽용신 실장은 “오랜 만에 국내 유저들께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보다 풍성해진 컴뱃암즈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넥슨에서 개발한 `컴뱃암즈`는 실제 전장의 느낌을 전달하는 사실 같은 그래픽의 FPS게임으로 지난 해 10월과 올해 1월 미국과 유럽에 진출한 바 있으며, 각각 최고 동시접속자수 2만 4천명과 1만 2천 명을 기록하는 등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두빅
게임소개
'컴뱃암즈'는 세계연방의 특수부대 JSF와 제 3세계의 군사조직 Creed간 벌어지는 전투를 그린 밀리터리 FPS 게임이다. 실제 전투에서 쓰이는 무기가 게임에 등장하며, 각 무기는 철저한 고증을 통해 사실감을 ...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