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비디오

‘기어스 오브 워: 얼티밋에디션’ Xbox One과 PC로 발매된다

/ 1

▲ '기어스 오브 워: 얼티밋에디션' 대표 이미지 (사진출처: 공식 홈페이지)

‘기어스 오브 워’ 리마스터판인 ‘얼티밋에디션’이 Xbox One과 PC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된다.

‘기어스 오브 워: 얼티밋에디션’은 MS가 지난 15일(현지시간) 열린 E3 미디어 컨퍼런스에서 Xbox One 출시를 발표하면서 처음 공개됐다. 이후 16일(현지시간), PC게이밍쇼 현장에서 로드 퍼거슨이 ‘기어스 오브 워: 얼티밋에디션’ 정보를 전하면서 PC버전 출시를 알렸다. 

로드 퍼거슨은 ‘기어스 오브 워: 얼티밋에디션’이 PC로 출시되며, 4K 해상도와 다이렉트X 12를 지원한다고 설명했다. 다만 출시일이나 Xbox One 버전과의 차이점, OS 독점 등 세부 내용은 아직 밝힐 수 없다고 말을 아꼈다. 

하지만 최근 MS가 신작게임을 Xbox One과 윈도우 10 독점으로 출시하는 사례가 많은 만큼, ‘기어스 오브 워: 얼티밋에디션’ PC버전도 윈도우 10으로만 출시될 것으로 예상된다.

‘기어스 오브 워: 얼티밋에디션’은 2006년 PC와 Xbox360으로 발매된 ‘기어스 오브 워’를 최신 기술로 리마스터링 한 작품으로, 기존에 출시됐던 모든 DLC가 포함된다. 

또한 멀티플레이 기능도 공개됐다. ‘얼티밋에디션’ 멀티플레이는 팀 데스매치와 고지점령, 2대 2 그내셔 처형의 3가지 모드가 제공된다. 여기에 빠른 재장전, 자체 회복 및 무기 제출현 등의 항목을 조절하는 매치 사용자 지정 옵션 기능도 선보인다. 

플레이할 수 있는 캐릭터도 원작에 비해 대폭 증가됐다. ‘기어스 오브 워: 얼티밋에디션’에는 ‘기어스 오브 워 3’에 등장했던 캐릭터 17종이 멀티플레이 전용 캐릭터로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기어스 오브 워 3’에서 호평 받았던 멀티플레이 분대 명령 기능도 추가된다.

‘기어스 오브 워: 엘티밋에디션’은 8월 25일 Xbox One으로 출시되며, PC 버전 발매일은 미정이다. 










▲ 게임 스크린샷 (사진출처: 공식 홈페이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TPS
제작사
에픽게임즈
게임소개
'기어스 오브 워'는 '세라'라는 행성을 무대로 생존을 위해 '로커스트 호드'와 전투를 벌이는 전 COG 병사이자 전쟁영웅 '마커스 피닉스'의 이야기를 그린 TPS 게임이다. 언리얼 엔진 3를 활용한 고화질 비주...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3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