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8일부터 오는 15일까지 한가위 이벤트를 진행하는 `마에스티아 온라인`
와이디온라인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알오씨워크스가 개발한 솔로예찬 MMORPG
`마에스티아 온라인` 에서 대규모 업데이트와 추석 이벤트가 성황리에 진행중이다.
오픈 후 약 한달 주기로 업데이트를 실시하며 만렙을 확장하고 있는 `마에스티아 온라인` 은 이번에도 역시 90으로 최고 레벨을 상향 조정하며, 신규 맵 ‘혹한지’ 도 오픈하는 등 게임 컨텐츠를 대거 보강한다.
특히 새롭게 추가되는 지역 ‘혹한지’ 는 한파가 끊이지 않는 혹독한 얼음의 대륙으로 더욱 강력해진 희귀 몬스터들과 던전 등이 출현해 신규 컨텐츠에 목마른 고레벨 이용자들에게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마에스티아 온라인` 은 지난 8일부터 오는 15일까지 한가위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속에 등장하는 ‘한복 입은 리퍼’, ‘달토끼 리퍼’ 등의 몬스터 사냥으로 최고 10만원 상당의 캐시 아이템을 증정하고 쌀가루, 팥, 밤, 깨 아이템을 모아 송편을 완성하면 능력치를 향상시켜주는 등 추석 기분을 만끽할 수 있는 내용들이다. 또, 이벤트 NPC(Non Player Character)인 ‘달토끼’에게 소원을 빌거나 보름달이 있는 포토존에서 친구들과 함께 촬영한 스크린샷을 올리면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MMORPG `마에스티아 온라인` 의 업데이트와 추석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http://maestia.ndolfi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수몰된 세상의 옥상에서 딩가딩가 '아이 엠 퓨처' 데모 공개
- 오락실 사탕뽑기 게임 스위트랜드, 불법입니다
- 에이펙스 레전드 모바일, 출시 9개월 만에 서비스 종료 결정
- [AI야 소녀를 그려줘] 사이버펑크 2077에서 전투하는 소녀
- 스팀 넥스트 페스트에서 체험 가능한 국산 인디게임 기대작
- 파판 14 글로벌, '절메가' 첫 클리어 팀 핵 사용 발각
- [오늘의 스팀] 3명이 만든 국산 그린 헬? 인디 신작 '뉴 던'
- 별의 커비 30주년 팝업 스토어, 17일 신촌서 재오픈 한다
- [이구동성] 게임업계 불황, 마침내 폭발
- 액티비전 블리자드, 사내 성추행 은폐 행위 440억 원 벌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