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뮤 모나크, 군주형 신규 클래스 '다크로드' 추가

/ 1
뮤 모나크 다크로드 업데이트 (사진제공: 웹젠)
▲ 뮤 모나크 다크로드 업데이트 (사진제공: 웹젠)

웹젠은 23일, 뮤 모나크(MU MONARCH)에 다섯 번째 신규 클래스 '다크로드'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다크로드는 어둠의 군주라는 이름에 걸맞은 군주형 캐릭터다. 길드와 파티 등 대규모 인원이 참여하는 전장에서 힘을 발휘한다. 이에 걸맞게 다크로드는 강한 힘을 바탕으로 다채로운 스킬을 구사하고, 선봉에 서서 전투를 진행하는 '힘'과 길드원을 소환하거나 길드원에게 이로운 버프 효과를 줄 수 있는 '통솔' 등 총 2가지의 특성을 지닌다.

아울러 탑승 가능한 말 형태의 '다크호스'와 독수리 형태의 '다크스피릿'과 동반해 싸우는 것또한 특징이다. 다크로드는 특별한 동반자를 획득한 이후 다크호스 탑승 시 대미지 감소 버프가 적용되고, 다크스피릿은 이용자의 공격력 20%를 계승 받아 주변을 날아다니며 전투에 임한다. 다크호스 및 다크스피릿은 이용자가 사냥 시 경험치를 함께 획득해 레벨업 하며 성장한다.

신규 업데이트와 함께 다크로드 쿠폰 이벤트가 시작된다. 우선 오는 21일까지 약 한 달간 '뮤 모나크' 공식 커뮤니티에 게재된 쿠폰번호를 입력하면 12시간 고급 특권 카드, 각종 보석, 1일 경험치 물약 등이 제공된다.

뮤 모나크 ‘다크로드’ 업데이트에 관한 더 자세한 내용은 뮤 모나크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뮤 모나크 2023년 미정
플랫폼
모바일
장르
MMORPG
제작사
웹젠
게임소개
뮤 모나크는 기존 뮤 IP 모바일게임 시리즈와 달리, 원작 PC판 '뮤 온라인'의 시각적 요소와 게임성을 그대로 계승했다. 활용성 높은 아이템을 필드에서 획득할 수 있도록 해 이용시간에 비례하는 성장구조와 파밍의...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