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대전 액션 '블러드포페이블', 와이디온라인이 글로벌 서비스

/ 4


▲ '블러드포페이블'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한 와이디온라인과 내꺼 (사진 제공: 와이디온라인)


와이디온라인은 개발사 내꺼와 조인식을 진행하고, ‘블러드포페이블’에 대한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와이디온라인은 ‘블러드포페이블’의 국내를 포함한 전세계 판권을 획득했으며, 내년 상반기 중 국내 서비스를 시작으로 중국과 일본 등 아시아 국가와 북미, 유럽 등으로 서비스 범위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블러드포페이블'은 자체 개발한 서버 패킷 최적화 기술로 콘솔 게임을 능가하는 빠르고 리얼한 PvP 액션이 특징인 대전 액션 게임이다. 검을 사용해 근접 대결을 벌이는 만큼 직관적인 전투의 쾌감을 느낄 수 있으며, 소규모 전투부터 대규모 전투까지 이용자의 취향대로 선택이 가능해 다양한 스타일의 대전을 즐길 수 있다.

 

와이디온라인 박광세 이사는 “블러드포페이블은 던전앤파이터, 사이퍼즈 등의 게임을 성공시켰던 개발자들의 역량이 집중된 게임”이라며, “신선한 소재의 대전 액션을 선보일 블러드포페이블과 전세계 80여 개 국가에 성공적으로 진출했던 와이디온라인의 글로벌 네트워크가 만들어낼 시너지를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블러드포페이블’은 와이디온라인의 투자, 인큐베이팅 프로그램인 ‘와이스퀘어드’의 첫 프로젝트였으며, 판권에 대한 계약은 지난 6월 와이디온라인과 코오롱인베스트먼트가 개발사 내꺼에 10억 규모의 자금을 공동 투자한 후 4개월 만에 이루어졌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대전액션
제작사
내꺼
게임소개
'블러드 포 페이블'은 자체 개발한 서버 패킷 최적화 기술로 빠르고 리얼한 PVP 액션을 특징으로 내세운 대전 액션 게임이다. 검을 사용해 근접 대결을 벌이기 때문에 직관적인 전투의 쾌감을 느낄 수 있으며, 소규...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