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유니아나, `웹영웅전` 금일부터 정식 서비스 시작

/ 1


▲금일(7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웹영웅전` 공식 홈페이지


유니아나는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정통 무협 RPG `웹영웅전:남제북개(이하 웹영웅전)` 의 정식 서비스 오픈을 9월 7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웹영웅전` 은 무협 소설의 대가인 작가 김용의 소설 중 송나라 말기가 시대적 배경인 영웅문, 소오강호, 천룡팔부 등의 소설이 녹아 있는 게임이다. 유저는 소설 속의 6대 문파 소림, 화산, 명교, 개방, 소요, 고묘 중 한 곳을 선택해서 사마를 척결하면서 강호의 절대 지존이 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또한 홍칠공, 곽정, 황용, 소용녀 등 소설 속 주인공들을 찾아서 강호행의 동료로 삼을 수 있는 협객 시스템과 다른 유저와 협력해서 가꾸어나가는 방파 시스템 그리고 1:1/3:3대전과 서열쟁탈전, 관직 쟁탈전, 화산논검 등 다양한 PVP를 통해 유저들에게 끊임없이 목적을 부여하는 것이 특징이다.

그 외에도 5대까지 족보가 기록되는 사제 시스템과 각종 장비의 제작과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는 유저 개인마다 가질 수 있는 산장 시스템, 무공 창조 및 전수 시스템(향후 지원) 등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참신한 시스템을 탑재했다.

이번 `웹영웅전` 의 정식 서비스를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되어있다. 먼저 오는 9월 16일까지 ‘매일매일 쿠폰 지급’ 이벤트를 실시한다. 총 10일간 매일매일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에게 게임 내에서 유료 상점 및 유료 컨텐츠 이용에 사용할 수 있는 쿠폰 100개를 지급한다.

또, 오는 9월 30일까지 블로그, 미니홈피, 사이트 게시판 등에 우수한 게임 리뷰 및 공략을 작성한 유저에게 아이패드2, 게이밍 키보드, 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선물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천하 제일 방파에 도전하라’, ‘레벨업도 하고~ 쿠폰도 받고~ 문화상품권도 받고~’ 등 웹영웅전의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하여 쿠폰, 아이템, 문화상품권 등을 지급할 예정이다.

유니아나의 조남현 부장은 "`웹영웅전` 은 김용 작가의 소설 속 인물을 재현한 정통 무협 웹게임이다. 많은 유저들이 완성도 높은 컨텐츠를 경혐하고 절대 고수에 도전해보길 원한다."고 전했다.

한편, 네이버 플레이넷에서도 7일부터 `웹영웅전`의 채널링 서비스가 시작, 네이버 아이디만 있으면 별도 회원가입절차 없이 누구나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웹영웅전`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hero.unian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웹게임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상해보하망락과기유한공사
게임소개
'웹영웅전: 남제북개'는 중국의 무협 소설 작가 김용의 영웅문(사조영웅전, 신조협려, 의천도룡기)과 소오강호, 천룡팔부 등 5개 작품을 기반으로 개발된 웹 RPG다. 플레이어는 화산과 개방, 소요, 명규, 고묘,... 자세히
임진모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