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테마 > e스포츠

`스타1 여제` 서지수, 공중파 방송 출연해 화제

/ 1


▲ 방송에 출연한 장승호(좌)군과 프로게이머 서지수(우)

`여제` 서지수(STX)가 KBS 2TV에서 방송하는 ‘사랑의 가족’에 출연해 화제다.

서지수는 ‘사랑의 가족’의 한 코너인 ‘소원을 말해봐’에 출연하여 서지수와 데이트 하는 것이 소원인 지적 장애 청년 장승호군을 만났다. 서지수가 출연한 ‘소원을 말해봐’는 장애우의 사연 신청을 받아 소원을 이뤄주는 코너로, 사연을 신청한 장승호군은 나사렛 대학교 특수체육학과에서 조정선수로 활동하는 청년이다. 평소 e스포츠의 열렬한 팬이던 장승호군은 자신의 우상이던 서지수 선수와의 데이트를 소원으로 선택했다.

이에 서지수는 지난 11월 16일 장승호군을 만나 용산 e스포츠 보조경기장에서 스타크래프트 대결을 펼치고 이후 홍대의 이색카페와 미술관을 방문, 장승호군의 소원을 이뤄주었다.

방송 후 서지수는 “장승호군의 소원을 이뤄주기 위해 나갔지만 오히려 승호군의 응원을 받아 힘을 얻었다”며 “팬들의 사랑이 선수에게 얼마나 힘이 되는지 다시 한번 깨달았다. 승호군도 누나가 계속 응원할 테니 멋진 조정선수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서지수가 출연하는 ‘사랑의 가족’은 12월 6일 오후 5시에 KBS 2TV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장르
전략시뮬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스타크래프트: 브루드 워'는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스타크래프트'의 확장팩이다. '스타크래프트'의 엔딩 이후의 이야기를 다룬 '스타크래프트: 브루드 워'에는 테란과 저그는 2가지, 프로토스는 3가지 유닛...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5
08